Post

여름에 듣기 좋은 신나는 댄스곡모음

주말 내내 비가 왔었고 오늘은 햇님을 볼 수 있을까 기대를 해 보았는데 오늘도 역시 습하고 구름이 많이 낀 날씨를 보여주고 있네요. 어제 널었던 빨래가 뽀송하지 않아 다시 옥상에 널었는데 제발 뽀송하게 말라주기를 기대해 보며 오늘은 여름에 듣기 좋은 신나는 댄스곡모음을 올렸습니다.

자꾸만 날씨도 이러고 그러니 놀러 가고 싶고 빨리 휴가 가는 날이 빨리 오기 만을 손꼽아 기다리게 되는 거 같아요. 이번 휴가는 결혼한 친구들 가족끼리 네 팀이 가는데 너무 재미있을 거 같네요.

예전에는 무조건 해수욕장으로 갔는데 아이도 있고 그러니 자꾸만 계곡을 찾게 되는 거 같네요. 먹으면서 아이들 편하게 놀게 하고 여러가지 이유에서 그렇게 되는 듯 합니다.


여름에 듣기 좋은 신나는 댄스곡모음


저번 시간에는 쿨 노래를 모아서 올렸는데 오늘 올려 드린 곡 들 중에 쿨 노래가 또 나오네요. 역시 이 계절에 잘 어울리는 음악인 듯 합니다.저는 이번에 강원도 양양 쪽의 계곡으로 가는데 쫌 안으로 많이 들어 가는 곡이라 사람도 없을 거 같아 한가롭게 휴가를 꿈꾸어 봅니다. 

방 잡을 때 엄청 고생 했는데 다행이 가격도 맞고 계곡과 가까운 곳으로 잘 찾게 되어 기분이 좋네요. 길게 갈 수는 없고 2박 3일로 가게 될 예정인데 아이가 있어서 길게 잡지 않았네요.

가는 동안 차가 밀리지 않기 만을 바라며 저도 이렇게 여름에 듣기 좋은 신나는 댄스곡모음을 차 안에서 들으며 가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직 휴가 정하지 못했다면 어서 날 잡고 방도 미리미리 알라 보시길 바라며 오늘 월요일 한 주 기분 좋게 시작 하셨으면 하네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기 트로트 모음듣기  (0) 2017.07.19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락발라드 추천  (0) 2017.07.18
여행갈 때 듣기 좋은 노래추천  (0) 2017.07.16
슬프고애절한노래  (0) 2017.07.15
쿨 노래모음듣기  (0) 2017.07.14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