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인기 트로트 모음듣기

오늘은 늦은 밤 글을 쓰게 되었네요. 낮에는 볼 일이 많아서 글을 올리지 못하고 지금에서 음악 찾아 올려 드리는데, 바로 인기 트로트 모음듣기 입니다. 가끔은 이렇게 신 나는 뽕짝을 들어주면 기분 전환도 되고 따라 부르면서 재미 있는 거 같아요.

노래방에서 저는 주로 여자 가수 뽕짝 노랠 즐겨 부르기도 하는 편인데 심수봉 노랠 좋아 했는데 요즘에는 젊은 가수 분들도 이쪽 장르를 많이 부르는데 요즘 시대에 맞게 잘 만들어 진 곡이 많네요.

요즘 가장 핫 했던 곡 중에 따르릉이 있는데 스피닝 곡으로 쓰이기도 하는데 안무가 정말 좋아서 회원님들도 재미있어 하고 신 나게 즐기면서 스피닝을 하시는 거 같아 저도 강사로써 기분이 좋아 집니다.


인기 트로트 모음듣기


오늘 낮에는 오랜 만에 제가 계속 미루고 하고 싶었던 미니 타투를 하고 왔는데 정말 마음에 듭니다. 과거 14년 전에 지금 남편과 같이 했었는데 진짜 오랜 시간이 흘러 다시 하게 되었어요.

작은 미니 타투 라서 그런지 마취 크림 없이 바로 하더라고요. 그리고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고 금방 끝났고 할 때 아픈 느낌도 별로 안 났어요. 손등 쪽에 할 때는 약간의 통증이 있었지만 그 정도 쯤은 참을 만 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작은 타투 하고 싶다면 금방 끝나고 참을 만한 통증이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될 듯 합니다. 음악 이야기 하다 오늘도 역시 삼천포로 빠져 제 이야기를 주절이 주절이 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인기 트로트 모음듣기를 들어 보았으며 여러분들도 즐거운 감상 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