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여행갈 때 듣기 좋은 노래추천

토요일에는 비가 정말로 많이 내린 거 같은데요, 특히 일요일로 넘어 오는 새벽에는 충북쪽으로 비가 많이와 피해가 많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저는 너무 습해서 에어컨 시간 맞춰두고 자서 비가 왔는지 안 왔는지 창문 넘어서 소리가 들리지 않아 몰랐었네요. 다음 주 주말에는 날이 좋을 것이라 믿으며 여행갈 때 듣기 좋은 노래추천을 준비 했습니다.

아마도 이번 주에 놀러 가신 분들은 낭패를 봤을 수도 있겠지만 다음 주는 햇빛 쨍쨍한 날씨를 기대해 보며 가는 차 안에서 또는 도착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들으면 더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곡을 모았습니다. 

저도 전체적으로 들어 보진 않았지만 쭉 들어보니 모두 신 나는 팝송 인 거 같아요. 한국 노랜 안 올려 드렸고 모두 해외 팝송만 준비하여 올렸으니 차고 없이 들어 보셨으면 합니다.


여행갈 때 듣기 좋은 노래추천


언제나 들어도 기분을 좋게 해주는 마론5 음악은 제가 자주 즐겨 듣는 음악 중 하나 인데요, 제가 일하면서도 스트레칭 곡으로 또는 안무가 들어가는 곡으로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은 오늘은 아직 비가 오지 않고 있어 빨래도 널었는데 언제 비가 또 올지 몰라 집에서 꼼짝마 대기 중이네요. 남편과 딸아이랑 잠깐 밖에 외출 할 일이 있는데, 빨래를 그대로 두고 나가야 할지 말지 고민이네요.

오늘은 습한 게 아주 조금은 사라진 거 같지만 아직 비가 오는 지역이 있는 거 같아요. 비 많이 와 피해를 꽤 본 지역도 있는데 다들 잘 처리 되었으면 좋겠고, 또 돌아오는 한 주는 무지하게 무덥겠지만 해가 쫌 뜨기를 바라며 여행갈 때 듣기 좋은 노래추천을 다시 한번 들어 보며 오늘을 보내야겠습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락발라드 추천  (0) 2017.07.18
여름에 듣기 좋은 신나는 댄스곡모음  (1) 2017.07.17
슬프고애절한노래  (0) 2017.07.15
쿨 노래모음듣기  (0) 2017.07.14
7080 신나는 댄스곡모음  (0) 2017.07.13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