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쿨 노래모음듣기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진정한 여름의 무더위가 찾아온 거 같습니다. 비가 온 뒤로 더욱 강한 햇살과 높은 기온으로  숨 쉬는 것조차도 힘들고 답답한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시원한 기운을 받을 수 있게 쿨 노래모음듣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름 하면 생각나는 가수, 그룹들이 있는데요, 저는 특히 나이 때가 30때라 그런지 쿨 음악이 많이 생각이 납니다. 각자 본인이 좋아하고 추억에 남겨지는 곡이 있듯이 저도 그런 가봐요.

그래서 선택해 보았는데 여러분들도 모두 들으면서 시원하고 기분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총 3개의 동영상을 준비해 보았으며 두 개는 쿨 음악이고 나머지 하나는 요즘 곡이랑 다 들어 있으니 같이 들어 보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쿨 노래모음듣기


갑자기 생각이 났는데 다음 번에는 디제이 덕 음악도 모아서 올려 드리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여름이야기 들으며 더위가 쫌 가시는 거 같잖아요. 아마도 아직 어린 친구들은 혹시나 모를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긴 하겠지만 아는 친구들도 분명 있을 거예요.

마지막 동영상에 씨스타의 러빙유도 나오는데 제가 이거 스피닝 테스트 볼 때 탔던 곡이라 그런지 들으니 어깨가 들썩 들썩 거리 게 되네요. 실제로 bpm을 올려 타기 때문에 좀 느린 감이 있지만 그래도 역시 듣기 좋은 곡이네요.

오늘 저녁부터 내륙 지방을 시작으로 비가 온다고 하네요. 주말 내내 또 비 소식이 있는데 여행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준비 잘하고 떠나셨으면 합니다. 계곡으로 가시는 분들은 특히 날씨 정보 잘 알아보시고 가시길 바라며 오늘은 쿨 노래모음듣기를 들려 드리고 싶었으며 모두에게 즐거운 감상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갈 때 듣기 좋은 노래추천  (0) 2017.07.16
슬프고애절한노래  (0) 2017.07.15
7080 신나는 댄스곡모음  (0) 2017.07.13
짝사랑할때 듣기좋은 노래  (0) 2017.07.11
비올때 듣는 노래 추천  (0) 2017.07.10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