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슬프고애절한노래

우리 주위에는 수많은 음악들이 있지만, 지금 현재의 기분에 따라서 청취하고 싶은 곡이 매번 다르겠죠. 지금 소개를 하고자 하는 슬프고애절한노래 속에는 너무나 많은 가슴 아프고 이별과 외로움을 보여주는 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가 담겨진 음악 속에는 차 한잔의 여유와 마음의 안정을 해주는 클래식부터 나의 기분을 업 해주는 신나는 댄스 가요가 우리 곁에 있고 언제든 듣고 싶다면  음악 플레이어나 실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유튜브가 있겠죠. 

 너무나 많은 곡이 있기 때문에 어떠한 것을 들어야 될지 고민에 빠지기도  하지만 누군가 추천을 해주어서 들었을때, 나에게 맞는 가요를 찾을 수도 있답니다. 


지금 이순간 힐링이 되어주는 슬프고애절한노래 아래에서 감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모든 사람들이 마찬가지로 하루에 한번이라도 흐르는 음악을 듣지 않는 사람은 없다고 보는데, TV 및 라디오에서 나오는 광고 속 음악 또한 내가 듣고 싶지 않아도 자동으로 듣게 되겠지요.   

그 만큼 음악은 항상 우리의 주위에 있고 우울했던 마음을 달래 주거나 흥을 더욱 높여주어 보이지 않는 친구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우리의 인생 속에는 행복이라는 두 글자만 있는 것이 아닌 시련 이별 슬픔 등이 동반을 하기 때문에 이것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위로해주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음악이라는 좋은 친구도 필요로 하게 되지요. 

사람들 뿐만 아니라 음악이라는 좋은 친구도 필요로 하게 되지요. 오늘의 무게를 주었던 슬프고 애절한노래로 울적했던 마음을 같이 나눠 보시는 것은 어떠할까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에 듣기 좋은 신나는 댄스곡모음  (1) 2017.07.17
여행갈 때 듣기 좋은 노래추천  (0) 2017.07.16
쿨 노래모음듣기  (0) 2017.07.14
7080 신나는 댄스곡모음  (0) 2017.07.13
짝사랑할때 듣기좋은 노래  (0) 2017.07.11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