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락발라드 추천

어제 밤에 또 갑자기 비가 살짝 내리긴 했는데 오늘은 그래도 해도 살짝 보이고 습기 찬 느낌이 조금은 가신 듯 합니다. 한참 날도 덥고 평일에도 친구들을 만나 술 한잔 하는 일이 많이 있는데요, 그럴 때 술 자리를 빛 낼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락발라드 추천을 찾아 올렸습니다.

꼭 남자들만 불러지는 곡이 아니고 여성 분들도 많이 따라 불러 주기 때문에 남녀 모두가 들으면 좋을 거 같은데요, 저도 학창 시절 여자 친구들과 많이 따라 불러 주고 놀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지금도 오래 된 명품 곡들을 들으니 예전 기억도 나면서 따라 부르기 정말 좋네요. 왠지 과거로 돌아 간 듯한 느낌도 들고 이번 휴가 때 틀어 놓은 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락발라드 추천


아마도 동영상에 담아져 있는 곡 중에 겹치는 곡도 있을 거 같은데요, 그래도 순서도 틀려서 들으시는데 문제는 없으실 겁니다. 갑자기 생각이 났는데 제가 휴가를 맞이해 식단을 조금 조절 하기 시작 했는데요, 마녀 스프를 만들어 보았어요. 

토마토 소스도 넣고 카레 가루도 넣었더니 맛도 좋고 괜찮더라고요. 어제 저녁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아직 까지는 이 틀째라 그런지 먹을 만 합니다. 그런데 지금 갑자기 라면이 먹고 싶은데 바나나를 먹으며 꾹꾹 참는 중이네요.

여러분들도 휴가를 위해 식단 조절 하고 있으시다면 꾹꾹 참으면서 잘 버티고 견디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술자리 마지막 코스를 위해 준비한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락발라드 추천을 들어 보았으면 모두 즐거운 하루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