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댄스뮤직 모음총집합

진짜 살인적인 날씨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습하고 더운 거 같습니다. 집에서 에어컨 안 틀고 버티기란 정말 무리 인가 싶을 정도 인데요, 그런 기분을 달래기 위해 준비한 동영상은 바로 댄스뮤직 모음총집합 입니다. 몸이 축축 쳐질 땐 신 나는 음악을 들어 주면 한결 기분 전환이 되는 거 같아요.

오늘 도대체 집에서 아이스 커피를 몇 잔을 먹은 지 모르겠네요. 아이스크림도 계속 들어가고, 이러다 다이어트고 뭐고 다 망할 거 같습니다. 마녀 스프는 냉장고에서 먹어 주세요~ 하는 중인데 이틀 먹고 손도 안 대고 있어요.

오늘은 또 신 나는 불금이기 때문에 맛있는 걸 먹어 주어야겠죠. 오랜 만에 친구 집에서 부부 동반으로 다 같이 모이기로 했는데 음식은 집에서 안 하기로 했어요. 각자 알아서 음식 하나씩 가져오기로 하였네요.


댄스뮤직 모음총집합


저는 저희 집 근처에서 파는 무뼈 닭발을 준비 하기로 했어요. 숫불 향도 솔솔 나고 맛이 일품이거든요. 더울 땐 이열치열 이든 매운 걸 먹으면서 땀을 쫘악 빼주면 더 좋은 듯 합니다.

초복이 지나고 내일이면 또 중복이 돌아 옵니다. 집에서 닭 삶는 생각만 하면 벌써 땀이 비 오듯이 나는 거 같지만 가족을 위해 준비 해야 하는데, 마침 내일 시댁으로 가족 모음을 갑니다. 시댁에 모여 다 같이 맛있는 삼계탕을 먹을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내일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휴일에 맛있는 보양식 드시면서 재미있고 알차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여름의 한 더위를 날려 줄 댄스뮤직 모음총집합 동영상을 감상 해 보았으며 좋은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