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알려지지 않은 좋은 노래듣기

  사람들이 많이 듣는 곡도 있고 또 텔레비전이나 인기 있는 가수들이 새로운 곡을 가지고 나오면 더 많이 듣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알려지지 않은 좋은 노래듣기로 선별 된 동영상을 찾아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렇다고 전혀 모르는 음악이 나오지는 않을 거 같아요. 여러분들이 분명 들어 보신 곡도 있을 것이니 한번 감상 해 보셨으면 합니다. 저는 다 들어 보지는 않았지만 모르는 게 쫌 더 많이 있었던 거 같아요. 

또한 알고는 있었지만 잊어버리고 있던 곡도 쫌 있더라고요. 이렇게 예전에 많이 들었던 곡을 들으면 이렇게 내가 많이 알고 있던 게 많았나 싶기도 하고 좋은 음악은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거 같네요.

   

세월은 계속해서 흐르고 잊혀져 가는 음악도 점점 늘어나고 저는 나이만 술술 먹어가는 거 같아 조금은 쓸쓸한 생각도 드네요. 이십 대 때는 뭐가 그리 급해서 결혼을 서둘러 했는지 조금은 급하게 한 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그러나 지금 생활을 보고 또 나의 소중한 가정과 딸 아이를 생각하면 후회스럽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좋은 노래듣기에서 또 너무 좋은 곡이 있었는데 왁스의 관계인데 이건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알 거 같네요.

   

노래방에서도 많이 불렀고 또 저는 이거 뮤직비디오도 많이 보면서 감상을 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뮤직비디오에 나와서 그런지 지금 제 나이에 들으니 또 다른 감정이 생기기도 합니다. 

가사의 내용이 슬프기도 했지만 이별 후에 들으면 더욱 슬프고 마음 아프게 만들어 지는 듯 합니다. 오늘은 알려지지 않은 좋은 노래듣기를 선별 해 보았으며 이런 날 들으시기 너무 좋으니 다들 한번 씩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  (0) 2016.10.17
아름다운 발라드 명곡모음  (0) 2016.10.16
드라마 ost 모음듣기  (1) 2016.10.13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모음  (0) 2016.10.12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명곡모음  (0) 2016.10.10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