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명곡모음

주말에 친구들을 만나고 술도 한잔하고 하니 다음으로 가게 된 곳은 역시 그 곳 이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명곡모음으로 자료를 찾아 보았습니다. 제가 부르는 걸 좋아하기는 하지만 예전에 비해 높은 음도 잘 안 올라가는 거 같고 확실히 젊었을 때와는 다소 차이가 생기더라고요. 

그렇다고 제 나이가 막 많은 먹은 나이는 아니지만 역시 몇 곡 물러주니 숨도 차고 힘이 들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신 나게 친구들이랑 스트레스를 푸는 기분도 좋아지고 재미있었습니다. 

요즘 노랜 잘 모르고 알아도 몇 곡 밖에 없었는데요, 옛날에 많이 불러 주던 걸 찾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요즘 신 곡을 불러 보니 이렇게 열심히 음악을 들어 주고 찾아 보고 그랬던 게 효과가 좀 있었습니다. 

   

맨날 집에서 집안 일만 하고 그러는 것보다 역시 이렇게 신 곡도 찾아 듣고 어떤 곡이 좋은지 알아보는 일도 쉬지 않고 해야겠다고 다시 한번 다짐을 하였네요. 친구들은 아는 애들은 알지만 요즘 곡은 잘 모르는 경우가 있었어요.  

    

남자 노랜 정말 잘 모르겠고 그나마 씨스타 같은 여자 걸 그룹 노랠 많이 불러주었던 거 같아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약속이 있어서 갈 일이 있다면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명곡모음을 들어 보면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거 같네요.

   

아래 첫 번째 곡은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이란 곡인데 이게 그렇게 불어주는 게 힘이 든다고 소문이 났더라고요. 여자보다는 남자분들이 더 많이 불러 주는 거 같고 어떻게 하면 이거 편하게 부르는지 그런 동영상도 나와 화재가 됐던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오늘은 이것 저것 듣지 마시고 헤리이야기가 추천 해 드리는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명곡모음을 들어 보시면서 연습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날도 추워지고 감기 조심 하셨으면 하고요, 도 시작 된 한 주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 ost 모음듣기  (1) 2016.10.13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모음  (0) 2016.10.12
세계인이 좋아하는 듣기 좋은 팝송모음  (0) 2016.10.09
2016년 걸그룹 노래모음  (0) 2016.10.07
우울할 때 듣는 노래  (2) 2016.10.06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