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세계인이 좋아하는 듣기 좋은 팝송모음

한가로운 일요일, 오늘은 세계인이 좋아하는 듣기 좋은 팝송모음 여러분들의 마음을 움직여 보려 합니다. 솔직히 제목이 무엇인지 가사가 어떻게 되는지 전혀 모르고 듣고는 있지만 이런 주말이 끝나가는 시점에서 감상하기 아주 제격인 거 같아 골라 보았어요.

저는 어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술자리가 있었는데 과음을 한 듯 했어요. 오전 내내 이불 속에서 나오지 못하고 기절해 있었네요. 맨날 이렇게 나가는 게 아니고 정말 오랜만에 있었던 자리라 그런지 재미있고 좋았어요. 

그래서 남편도 그냥 깨우지 않고 푹 자라고 두고 본인이 아이 밥도 차려주고 제 것까지 모두 준비해 주었어요. 정말 고맙고 편안한 주말을 보낸 거 같았습니다. 오후가 되니 이제 쫌 정신이 들어서 움직이기 시작 했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느껴보는 숙취였는데 이렇게 먹고 다음 날이 되니 두 번 다시 이렇게 먹으면 안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도 다시 이런 시간이 생기면 또 마시고 놀겠지요. 지금은 이렇게 세계인이 좋아하는 듣기 좋은 팝송모음을 들으며 차 한잔을 하고 있어요. 

   

이제 만나는 친구들이 모두 결혼을 해서 그런지 술 먹으면서 하는 이야기가 많이 공유되고 이해도 많이 생기게 된 거 같아요. 전에는 제가 제일 먼저 결혼을 해서 그런지 모두 공감도 못하고 각자 다른 이야기를 나누었던 거 같은데 말이죠. 

      

초등학교 때 고무줄 하고 놀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다들 이렇게 커서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세월은 정말 빠르게 흘러 가는 거 같고 저의 존재는 너무나 작고 보이지 않는 거 같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모두 힘들고 지친 일요일을 보내고 계시지는 않으시겠죠? 혹시 힘들고 지친 일이 있더라도 조금만 힘내시고 모두 기운 내셨으면 하네요. 오늘은 편안한 감상을 할 수 있는 세계인이 좋아하는 듣기 좋은 팝송모음을 준비해 보았으면 한가로운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모음  (0) 2016.10.12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명곡모음  (0) 2016.10.10
2016년 걸그룹 노래모음  (0) 2016.10.07
우울할 때 듣는 노래  (2) 2016.10.06
잠 잘오는 음악 계속듣기  (0) 2016.10.04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