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

일요일에 비가 많이 내려주었는데요, 오늘은 햇살도 좋고 굉장히 포근하게 느껴지기 까지 하네요. 아침에는 쌀쌀한 거 같았지만 운동 끝나고 집에 걸어 올 때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그래서 어제를 그리워 하는 마음으로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모음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밖에 나가야 할 일이 있을 때는 비 내리는 게 번거롭고 쫌 짜증 날 때도 있지만 집에 가만히 있거나 잠을 잘 때는 정말로 좋게 느껴집니다. 저도 어제는 빗 소리를 들으면 편안하게 낮잠을 잔 거 같아요. 

오늘 하루 더 내려주기를 기대 했지만 그렇지는 않네요. 또 너무 내리면 빨래하기도 그렇고 여러가지 일이 꼬이게 될 수 있지만요. 위에 동영상에서 나오는 곡 중에 들어 보니 제가 진짜 진짜 좋아하는 게 있더라고요.

   

바로 디셈버에 쉬즈곤 입니다. 저는 이거 남자 곡이기는 하지만 노래방에서 부르는 거 정말 좋아하고 많이 부르고 들었던 곡이 였어요. 한참 이 곡에 꽂혔을 때 무한 반복으로 감상을 했었네요. 

   

그냥 가사도 좋고 흘러나오는 음도 딱 제 스타일이어서 더 그랬었나 봐요. 오랜만에 들으니 더 좋았습니다. 지금도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 중에서 그 부분만 계속 반복해서 듣는 중인데 여러분들에게 정말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곡이네요.   

   

그 외에도 여러분들이 들었던 거, 아니면 알고 있었지만 모르고 잊혀져서 안 듣는 곡이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오늘은 월요일이고 비도 오지 않지만 그런 날을 생각하면 들어 보세요.

언제나처럼 헤리이야기는 여러분들에게 행복한 감상의 시간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오늘은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모음으로  진행 해 보았고요, 내일도 즐거운 마음으로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쌀쌀한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6.10.24
아무때나 들어도 좋은노래  (0) 2016.10.21
아름다운 발라드 명곡모음  (0) 2016.10.16
알려지지 않은 좋은 노래듣기  (0) 2016.10.15
드라마 ost 모음듣기  (1) 2016.10.13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