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겨울음악모음추천

어제에 이어 오늘 날씨도 정말 쌀쌀하게 느껴지는 거 같은데요, 오늘도 역시 보일러를 살짝 돌려 보았습니다. 이렇게 날이 추워지니 생각나는 겨울음악모음추천을 들어 보려 합니다. 또 이런 계절이 다가오니 눈도 빨리 왔으면 하는 마음도 들고 썰매 타러 가고 싶기도 하네요.

긴 연휴가 지나가고 나니 몸도 찌뿌둥하고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몸도 무겁습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스피닝 수업을 듣고 왔는데 정말로 힘들더라고요. 거의 4개월 만에 탔더니 무릎도 시끈거리고 알도 베겼네요.

그래도 일부러 무리 하지 않고 쉬엄쉬엄 탔더니 쫌 괜찮았습니다. 오늘 저녁에도 수업 들으러 갈려고 하는데 저녁에 남편이 맛있는 거 먹으러 나가자 해서 고민 중입니다.


겨울음악모음추천


왠지 운동 안 가고 무언가를 먹고 있는 제 모습이 상상이 되는데요, 저는 오랜만에 양꼬치가 굉장히 땡기네요. 양꼬치 말만 들어도 배가 고프고 당장 가서 먹고 싶습니다.

오늘은 목요일이고 내일이 벌써 금요일 입니다. 월요일 하루 더 쉬니 한 주가 정말 후딱 지나간 듯 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얌전히 집에서 가족과 함께 쉬고 싶기도 하고 우리 세 가족끼리 가까운 곳에 여행 가보고 싶기도 합니다.

요즘 대하 철이고 새우가 넘 땡겨서 그 근처에 먹으로 가고 싶네요. 요즘 맨날 먹는 것만 생각하고 쉬면서 늘어난 건 뱃살과 배 통이네요. 여러분들도 연휴에 많이 먹으신 거 정리 하려면 가볍게 산책하고 운동 하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오늘은 겨울음악모음추천을 골라 보았으니 즐겁게 들으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