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휴일에 듣기 좋은 노래 연속듣기

추석 당일이 되었습니다. 어제는 정말 많이 먹은 거 같은데요, 오늘 원래 친정에 가려 했는데 애가 갑자기 열이 나기 시작해서 못 가게 되었네요. 그래서 그냥 열 쫌 떨어지면 가기로 하였습니다. 기분도 꿀꿀한데 이럴 때 듣는 휴일에 듣기 좋은 노래 연속듣기를 준비했네요.

이래저래 이번 주도 쭉 쉬는 날이고 시간은 많으니 예전에 많이 즐겨 듣던 곡으로 준비 했습니다. 아래 보시면 첫 번째 동영상 틀면 아마도 아시는 음악이 많이 나올 것입니다.

나이를 먹어가면 먹어 갈 수록 추억에 잠기는 곡들이 가끔 생각 날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들어 주면 뭔가 마음이 좋아지고 예전 일들이 많이 생각 납니다. 이 음악이 나왔을 때 난 무엇을 했고 친구들과의 추억과 또 남편과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휴일에 듣기 좋은 노래 연속듣기


특히 김세영의 밤을 길목에서 정말 많이 듣고 또 노래방에서 항상 불렀었는데, 요즘엔 그렇지 안았던 거 같습니다. 노래방에 가면 꼭 불러야지 다짐해 보지만 또 막상 가게 되면 잊어버릴 듯 합니다.

또 나만의 슬픔도 진짜 좋으니 여러분들 놓치지 마시고 전부 감상해 보셨으면 합니다. 저도 음악 틀어 놓고 우리 딸아이 먹을 간식 만들어 주어야겠습니다. 열이 있어서 배즙 만들어 줄려고 하는데 잘 먹어 줄지 모르겠네요. 열이 나니 입맛도 없는지 아침도 먹는 둥 마는 둥 합니다. 

내일은 동네 소아과가 문을 연다고 하니 가봐야겠네요. 일단 집에 있는 해열제만 먹였는데 열이 확 떨어지진 않습니다. 여러분들도 연휴에 아이 아프면 마음 좋지 않을 수도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시고 오늘 제가 준비한 휴일에 듣기 좋은 노래 연속듣기 들으시면서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발라드 모음듣기  (0) 2017.10.11
김광석 노래모음 명곡다시듣기  (0) 2017.10.07
드라마 OST 모음듣기  (0) 2017.10.03
기분 좋아지는 클래식음악모음  (2) 2017.10.02
혼자일때 듣기 좋은 음악  (0) 2017.09.28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