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김광석 노래모음 명곡다시듣기

황금 연휴가 있는 우리의 명절 10월 자주 찾지 못했던 부모님과 형제와 즐거운 만남을 가지고 계신가요? 오늘은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많은 분들이 찾고 즐겨 듣는 김광석 노래모음 명곡 다시듣기 시간을 마련해 보았습니다. 

비록 지금 우리의 곁에는 없지만 그의 음악 속에는 사람이 살아가는 인생 속에서 겪게 되는 희로애락을 중점으로 내용을 많이 담고 있다고 저는 보여집니다. 

그가 살아있을 당시에 많은 분들이 그의 공연장인 콘서트를 방문을 하여, 그의 생동적인 목소리를 들으며, 따라 부르기도 하였죠. 마지막으로 그가 있었던 콘서트 현장에서 청취자와 이야기를 나눴던 기억이 나기도 하며, 이제 필자의 나이가 서른이 지나가는 시점에 서른 즈음에 라는 곡이 생각나고 듣게 되는군요.


누구나 좋아하는 김광석 노래모음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고인이 아닌 현재에도 살아 계시며, 음악 활동을 하였다면, 더 더더욱 우리에게 좋은 가요를 보여주었을 것 같은데, 많은 아쉬움을 갖게 되네요.

많은 분들이 그가 남겨둔 베스트 가요를 듣고 노래방 같은 곳에서 부르기도 하지만, 가창력이 좋지 못한 일반인이 부르기에는 조금 무리가 따르기도 합니다.

20대 초반 군대 입대 전에 많은 친구와 형이 불러주었던 이등병의 편지가 그 당시에는 왜 이렇게 씁쓸하고 슬프게만 들렸는지 지금도 생각나는 가사와 음을 기억하게 만들어 주는군요.

언제 들어도 마음속에 전해지는 김광석 노래모음 명곡다시듣기로 즐거운 청취 시간을 여러분과 함게 하게 되었는데요. 그가 남겨준 우리의 최고의 선물을 기억을 해보기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음악모음추천  (0) 2017.10.12
추억의 발라드 모음듣기  (0) 2017.10.11
휴일에 듣기 좋은 노래 연속듣기  (0) 2017.10.04
드라마 OST 모음듣기  (0) 2017.10.03
기분 좋아지는 클래식음악모음  (2) 2017.10.02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