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산책할때 듣기좋은음악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낼 준비들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저녁에 친구들 만나서 맛있는 거 먹고 회포 풀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고, 연인들과 데이트 할 준비, 가족들과 멋진 외식을 준비하는 분들도 있겠네요. 저는 오늘 드디어 양꼬치를 먹으러 가는데요, 돌아오는 길에 들으면 괜찮을 산책할때 듣기좋은음악 올려 보았습니다.

저도 이제 슬슬 강사의 자리로 다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이게 오랜만에 운동을 하니 쉽지 않네요. 오늘도 아침에 알 좀 풀어 볼려고 열심히 바이크 타고 왔는데 역시 힘이 쭉 빠지네요. 

기운 내어 보름 정도만 열심히 연습하다 보면 전처럼 제 페이스 찾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래도 남편이 너무 무리하지 말라고 하니 조심해서 해야겠죠.


산책할때 듣기좋은음악


저도 이래저래 나이가 있는 지라 젊은 친구들 치고 올라오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만 많이 드는 거 같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팀장님이 멘탈을 잘 잡아야 한다고 언제나 말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 보니 왜 그렇게 멘탈 이야기를 했는지 이해가 갑니다. 

4개월을 쉬다 보니 모르는 곡도 많이 나오고 음악도 쫌 많이 찾아 들어 보아야 할 거 같은데, 쉽지 만은 않네요. 그래도 제가 꿈꾸던 일이기 때문에 쉽게 포기 할 수는 없겠죠.

오늘은 집에서 힘들게 요리 하지 마시고 다들 와이프를 생각해서 밖으로 나가 맛있는 저녁 먹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희 남편도 잔소리 없이 나가 먹자고 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들으면 행복해지는 산책할때 듣기좋은음악 모두 감상 해보도록 하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