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8월 1주차 최신가요 모음 듣기

오늘은 날씨가 정말 극도로 더워서 짜증스럽기도 하고 누가 조금만 시비를 걸면 버럭 화를 낼 것만 같은 느낌이 밀려 옵니다. 오후에는 비가 내린다는 소식이 있는데 진짜 오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이번에 새로 나온 음악이 쫌 있어서 올려 본 8월 1주차 최신가요 모음 듣기 동영상을 준비 했습니다.

에어컨 안 틀고는 정말 버티기가 힘들 정도로 이 무더운 날씨에 새로 나온 음악을 들으면 귀라도 시원하게 해준 다면 쫌 덜 더운 느낌이 드는 거 같네요. 

처음 나오는 원더걸스의 노래를 든는데 너무 예쁘고 좋은 거 같아요. 약간 몽환적인 느낌도 많이 나고 분장이나 메이크업이 정말 그녀들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네 번째 곡은 동영상이 나오지 않으니 그냥 넘겨서 다음 노랠 들으시면 될 거 같아요. 저렇게 안 나오는 건 저작권 같은 거에 문제가 생겨서 안 나오는 거 같네요.

   

8월 1주차 최신가요 모음 듣기에서도 나오지만 요즘에는 쇼미더머니 노래들이 정말 많은 인기와 많이 나오는 거 같은데요, 오늘 전 현아 의 어때? 를 들어 보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제가 원래 이런 댄스 음악이나 춤을 출 수 있는 곡을 좋아해서 그런 가봐요.

   

아래 준비한 곡은 정말로 이번 여름을 강타한 그녀들 언니쓰의 ShutUp입니다. 뭐 국민 댄스가 됐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노래도 좋지만 일단 그들이 지금 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과 연습을 하여 지금 이 자리까지 왔느냐가 더 그녀들을 빛나게 해준 게 아닌 가해요.

그동안 얼마나 고생을 하면서 지금 이 자리에 왔는지 대중들이 보고 느꼈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고 희열을 느끼는 거 같습니다. 저도 요즘 이 노래에 빠져 따라 부르고 춤도 따라 추게 되네요. 오늘은 8월 1주차 최신가요 모음 듣기로 이 시간 꾸몄으니 모든 분들에게 좋은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이샤 노래 모음 연속듣기  (0) 2016.08.05
현아 노래모음 연속듣기  (0) 2016.08.03
1990년대 히트곡 모음  (0) 2016.07.28
싸이 노래모음 듣기  (0) 2016.07.24
노래 잘하는 사람 모음  (0) 2016.07.23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