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노래 잘하는 사람 모음

이런 저런 음악을 듣던 중에 존박이 아메리칸 아이돌에 나왔던 걸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노래 잘하는 사람 모음으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 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가창력이 뛰어나거나 음색이 좋은 분들이 아주 많기는 하지만 해외에도 정말 입이 쩍 버러질 정도로 잘 부르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예전에 한번 외국인이면서 덩치가 아주 좋은 신 분이였는데, 무슨 성악하는 분처럼 엄청난 고음을 발산 하셨던 분이 기억에 나는데 그 남자도 아메리칸 이이돌에 나와서 한 거라네요.


그런 사실을 모르던 중 여러분들이 혹시 못 보았던 장면들도 있을 거 같아 이렇게 영상을 골라 올려 봅니다. 중간에 안 나오는 편이 있는데 그럴 때는 화면 창 안에 빨간색 창을 누르면 몇 초 후에 다음 편으로 이어서 나옵니다. 

   

어린 여자 아이도 나오는데 외모도 인형처럼 예쁘지만 목소리 또한 남다르게 좋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음량도 굉장히 강해서 어른인 제가 볼 때 놀라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두 번째 이 남자는 2초 만에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분으로 앞 구절을 부르는 순간부터 온 몸에 닭살이 돋고 눈을 떼지 못하였습니다. 이런 분은 어디서 무얼 하시다 이제 나타났는지 궁금하기만 하네요.  

   

노래 잘하는 사람 모음에서 왠지 빠지면 안 될 것만 같아 싸이의 젠틀맨 영상도 올려 보았네요. 우리나라의 이름을 더욱 많이 알리게 한 싸이의 강남 스타일도 아직까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는 이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에서 피날레를 장식하였는데요, 매우 멋있고 자랑스럽게 느껴졌어요. 이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다른 방송에서도 많은 출연을 하였다는 기사를 보았던 거 같네요.  

   

아무튼 일반적인 사람이 보통 일을 하다가 이렇게 방송에 출연해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음악을 들려주는 프로가 해외에서 우리나라에서 아직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건 분명 뭔가 더 특별함과 많은 기대감을 안겨 주는 거 같아요. 오늘은 노래 잘하는 사람 모음으로 이야기 했으면 즐거운 감상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