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트와이스 노래 전체듣기

어제는 그래도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줬는데 오늘은 정말 강력한 햇빛에 자외선 지수가 엄청나게 높은 거 같습니다. 오늘 따라 시원한 옷차림 새를 하고 나온 여성분들이 많은 거 같은데요, 매끈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들 트와이스 노래 전체듣기로 오늘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 

이런 날은 정말 집에만 가만히 있어야 될 거 같고 나가면 정말 개 고생을 할 것만 같은 날입니다. 저도 아침에 일직 볼일을 보고 집으로 바로 들어 왔네요.

이제부터 정말로 무더운 날씨의 연속이 되는 듯 한데요, 여자들은 이런 날 화장하면 아주 힘들고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 거 같아요. 하지만 화면 속에 비춰지는 그녀들은 어찌나 예쁘고 완벽하게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관리를 한다고 말들은 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받쳐주는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게 아닌 가 싶네요. 저도 아침에 최대한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 화장을 하였지만 나가자 마자 얼굴에는 땀으로 범벅이 되었답니다. 이럴 때는 트와이스 노래 전체듣기로 편안한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밖에서 볼일이 있거나 밖으로 돌아다녀야 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이라면 참 힘든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나마 차 안에 있으면 괜찮겠지만 외근을 하는 사람은 이런 날이 짜증스러울 것입니다.

저도 이번 주에 휴가를 떠나게 되었는데 빨리 바다 속으로 뛰어 들고 싶은 마음만 생기게 되네요. 햇님이 뜨겁게 달궈진 제 몸을 둘러 쌓이게 하였다면 바다가 제 몸을 식혀 줄 테니까요.

   

휴가는 가지 전에는 좋지만 다녀오고 나면 더 힘들고 나가면 개 고생이구나 하지만 그래도 여름 휴가는 멀리 가던 가까운 곳으로 가던 한번 씩들 다녀와 기분 전환을 해주는 것이 힘든 일상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소녀들의 트와이스 노래 전체듣기로 이 시간 마련해 보았으니 모두들 즐거운 감상 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