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2016년 최신발라드연속듣기

얼마 전에도 발라드 노래를 준비해 드렸었는데요, 오늘도 다시 한번 2016년 최신발라드연속듣기로 이 시간을 시작해 보려 합니다. 비가 오락 가락 하고 있는데 그래도 잠시 안 내리고 이래서 빨래도 하고 기운이 나는 거 같습니다.

주구장창 비만 내린다면 정말 기운도 빠지고 힘도 없이 우울 모드로 지낼 거 같지만 햇빛도 잠깐 보였다 바람도 부니 조금 살 만한 느낌이 드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입맛도 없고 커피만 몇 잔째 먹고 있는데 요즘에는 신경 쓸 일도 많고 복잡한 일들도 많아서 자꾸만 더 쳐지는 음악이 귀에 들어 오네요.

위에 보시면 알겠지만 짧은 시간이 아니라 거의 다섯 시간 이상 동안 좋은 곡들이 많이 들어 있어 듣고만 있어도 아련함이 밀려 오게 만들어 질 것입니다. 참으로 이 세상에는 좋은 음악들이 많이 있는 거 같아요. 제 마음을 쉬게 해주고 지금 이 동영상을 감상하시는 여러분들의 마음까지도 모두 행복하게 만들어 주니까요.

   

2016년 최신발라드연속듣기에서 아래에 두 번째 동영상은 여자 가수 분들로만 이루어진 노래들이며 딸라 부르면서 스트레스 해소도 될 것입니다. 저도 지금 흘러 나오는 이수영 노래 목청 터지게 따라 부르고 있습니다. 역시 노래방에 굳이 안 가더라도 막 따라 불러도 좋은 듯 합니다.

   

저는 요즘 밤에 야식을 많이 찾고 있는데요, 비가 오면 막걸리를 ~ 날이 더우면 시원하게 캔 맥주를 마시고 있어요.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먹을 라고 운동을 하는 제 모습을 보는 거 같아서 쫌 우울하게 생각도 들지만 조만간 입어야 할 비키니를 생각하면 참아야 한다고 다짐만 백만 번째이네요.

   

정말 이를 악 물고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상 나이 먹고 찐 살은 좀처럼 사라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먹는 거 참고 땀 쭉쭉 빼가며 빡시게 하면 저에게도 브라보 라고 외치는 그런 날이 생기겠죠.

다이어트를 준비하고 지금 진행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모두 다같이 힘내어 응원 보내드립니다. 단 사람들은 잘 만 빠지는 거 같은데 나만 허우적대는 거 같아 오늘도 암울하게 하루를 마치게 되겠네요. 오늘 준비한 2016년 최신발라드연속듣기로 여러분들의 생활에도 큰 활력소가 되길 바라면 이만 인사 드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