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이별후 노래 연속듣기 - 슬픈 음악

어제부터 정말 장마가 시작이 되려 하나 보네요.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는데요, 이럴 때 누군가와 헤어졌다면 더욱 힘들고 우울하게 느껴질 거 같습니다. 오늘은 이별후 노래 연속듣기  - 슬픈 음악으로 이 시간을 준비 해 보았어요. 



세상에는 사랑하는 두 사람이 만나 같이 사랑을 했다가 또 어떠한 이유에서 인지 헤어지기도 다시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게 됩니다. 비가 오면 더욱 우울한 상태로 있기 마련인데요, 그럴 때는 자신에 대해 다시 뒤 돌아 보게 됩니다.


친구들을 만나 기분을 풀어 보아도 그때 뿐, 다시 혼자 있는 시간이 있게 되면 슬픔에 빠지는 거 같아요. 오늘 헤리 이야기가 말하는데 그럴 때는 차라리 다 잊어버리기 보다는 그 사람을 생각하며 감상의 시간을 가져 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그냥 마음이 아프다면 울고 불고, 그렇게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것도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각자 푸는 방법이 모두 다르겠지만 저는 예전에 그렇게 시도했던 게 기억에 납니다. 이별후 노래 연속듣기  - 슬픈 음악은 들으면 더 가슴이 짖어질 수 있다는 건 아마도 아시리라 믿어요. 


   


그래도 속 시원하게 한번 속 풀이 해보는 걸 전 추천해 드리고 싶어 지네요. 가사 하나 하나를 들으면 나에게 있는 과거와 현재 그리고 곧 다가올 미래까지도 적중하는 내용들이 많이 있을 거예요.



그래도 저는 이것들이 다 치유 하는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저는 지금 누군가와 헤어지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듣고만 있어도 애절함이 느껴지는 듯 하네요. 


   


꼭 누구와 헤어지지 않았더라도 비가 올때는 이런 이별후 노래 연속듣기  - 슬픈 음악을 들으며 집에서 편안한 청각적 힐링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모두들 행복까지는 아니겠지만 안정되고 편안한 마음을 잃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