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여자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애창곡 모음

안녕들하시죠? 오늘은 술자리에서 이어져 가게 되는 곳에서 나를 돋보이게 해 줄 수 있는 여자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애창곡 모음으로 인사 드려 보겠습니다. 저도 자주 가는 곳이기 대문에 관심이 많이 있는데요, 누구와 어떠한 상태로 가는 것도 생각을 하면서 불러주는 거 같아요. 댄스 곡을 하게 될지, 아니면 슬픈 발라드를 불러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하면서 음악을 선정하게 될 것입니다. 

친구들끼리 가게 되면 보통은 최신 가요를 불러주거나 나이가 쫌 있다면 예전에 학교 다닐 때 같이 불렀던 것들을 선택하게 되는 거 같아요.   

아니면 회사에서 하는 회식 자리에서 흥이 나게 해주는 음악들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저는 보통 슬프거나 애절한 것들을 주로 많이 하고 아니면 엄청 높은 고음이 나와야 하는 걸 고릅니다.   

왠지 그래야 스트레스도 풀리는 거 같기도 하고 쉬고 있는 저의 복식 호흡과 목의 자극을 해주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인 거 같아요. 여자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애창곡 모음은 위쪽과 아래쪽에 두 동영상으로 확인이 가능하세요.  

   

또한 댄스 곡으로 신 나게 흔들고 춤추며 소리 지르고 불러주면 확실히 무거운 생각이나 짜증 났던 일들이 잠시 나마 잊혀지게 될 것입니다.   

위에 자우림의 매직카펫이드 라는 곡도 친구들끼리 만나면 서로 마이크 쟁탈전이 일어날 정도로 많이 부르던 기억이 납니다. 아직 까지도 이렇게 예전에 인기 있던 것들은 지금 들어도 좋은 거 같습니다.  

   

주말이 지나고 오늘이 벌서 월요일이네요. 빨리 빨리 시간이 지나서 금요일과 주말이 와 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그래도 편히 쉴 수는 없겠지만 잠은 쫌 여유롭게 잘 수 있는 시간이 있으니까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꼭 찾고 있던 이야기를 담아보고 싶었는데 어떠셨는지 잘 모르겠네요. 여자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애창곡 모음으로 슈퍼 스타 급까지는 않지만 인기있는 여신이 되셨으면 하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