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3인조 걸그룹 오렌지 캬라멜 노래 연속듣기

갑자기 문득 어떠한 음이 생각나면서 검색을 하기 시작 하였는데요, 그래서 결국 찾아 낸 곡 립스틱이라는 3인조 걸그룹 오렌지 캬라멜 노래 연속듣기에서 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4인 조인지 헷갈렸지만 가만히 기억을 더듬어 찾아 냈답니다. 

예전에 한참 인기가 많아서 많이 듣고는 했었는데 잊혀질 때 즈음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이거 듣던 게 생각이 났어요. 세 명 모두 매력이 넘치고 메이크업과 드레스가 화려해서 더 눈이 들어 왔던 거 같아요.

외모도 모두 깜찍하면서도 도도하고 예쁘게 생기셔서 여자나 남자 팬 모두를 가지고 계셨던 거 같습니다. 저도 메이크업 보고 엄청 많이 따라해 보곤 했었는데요, 제 실력으로는 똑같이 하는 것은 절대 불가하고 비슷하다 할 정도로 하고 다녔네요. 

   

이제는 뭐 그런 거 없이 다시 평범한 화장을 하고 있지 만요. 3인조 걸그룹 오렌지 캬라멜 노래 연속듣기에서는 제가 좋아하곡 립스틱 말고 다른 인기 있었던 곡들을 모아 동영상을 올렸으니 이것도 같이 들어 보시면 기억이 새록새록 생기실 겁니다.  

   

역시 더운 여름에는 신 나는 댄스 곡들이 귀에 자꾸 들리고 들어 보은 거 같은데요, 그들이 추는 춤을 똑같이 따라 할 수는 없지만 저는 스피닝을 타면서 그나마 춤을 추고 즐기고 있답니다. 

운동을 매일 나가고는 있지만 먹는 양은 그대로 여서 그런지 살이 빠지는 둥 마는 둥 하고 있네요. 오늘은 뭐 지나가 버렸고 내일부터는 먹는 식단 조절도 좀 해야겠습니다.  

   

늘씬한 여자 연예인들을 보고 있으면 쫌 자극을 받는 거 같지만 뒤 돌아서면 금세 잊어 버리고 또 제 손에는 먹는 게 들여 있으니 문제인 건 바로 저인 듯해요. 저 같은 분 많이 있으리라 믿으며 오늘은 3인조 걸그룹 오렌지 카라멜 노래 연속듣기로 눈으로 자극도 좀 받아 보시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시작 해 볼 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