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비올때듣기좋은노래

이제 막 장마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이런 날씨에 들으면 너무나 감성적으로 바뀌게 되는 비올때듣기좋은노래


를 아주 많이 많이 모아 올려 드렸습니다. 이런 날에는 정말 아무 생각하지 말고 가만히 누워 음악을 듣고 


있으면 뭔가 예전에 추억들과 내 삶에 대해 생각 해보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일상 생활에 찌들어


 항상 똑같은 일들을 반복 적으로 하며 살고 있는 우리들이잖아요.  



이럴 때는 가끔 머리도 식혀 준다 생각하고 아무 것도 하지 마시고 나에게 조금의 여유로움과 


휴식을 주는 것도 몸 건강에 좋을 거 같습니다.

 

모두 마흔 세 곡으로 연속으로 들으실 수 있으며 처음에는 정인이 부르는데 제가 좋아하는 음악 중 입니다. 


또 뮤직 비디오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영상과 함께 감상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과거에 많이 들었던 것들도 있으며 이별을 한 뒤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던 십팔 번이었던 것들도 오랜만에 


들으니 너무나 좋네요. 오늘은 비가 오락 가락 하고는 있지만 하늘을 보니 금방 이라도 쏟아질 듯 하네요. 


   


비올때듣기좋은노래는 누가 선정한 것이 아닌 발라드의 장르가 대부분이며 애절하고도 슬픈 곡이 


많아 보이는데요, 항상 매번 같은 생활을 하다가 어느 날 비가 오면 센치 해지는 듯해요.


     

아니면 가사 자체가 비에 관한 것들이 있는데, 싸이가 부른 비오니까는 정말 뮤직 비디오와 함께 보시게 


되면 재미있으면서도 우울한 마음을 좀 진정 시키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우울할 때는 즐겁게 지내면 모든 것이 치유되고 잊어질 것만 같지만 그럴 때는 그냥 차라리 더 슬프게 


지내고 애절한 발라드를 듣는 것이 효과가 더 좋은 거 같아요. 저는 그렇게 해 봤는데 더욱 도움이 


되더라고요. 각자가 푸는 방법이 따로 있겠지만 제가 추천 드리고 싶은 건 음악 감상이네요. 오늘은


 비올때듣기좋은노래로 이야기를 만들어 보았는데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모두들 힘내시고 


언제나 행복한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