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아이돌 댄스음악 연속듣기

내일 모래부터 중부 지방에도 장마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오늘 날씨가 무척 무덥고 끈적거렸던 거 

같았는데요, 비도 오니 이제 집에서 나오는 것도 싫어 질 것이고 우울한 노래 들어도 좋지만 그러지 마시고 신 나는

아이돌 댄스음악 연속듣기로 일과를 마무리 하시는 건 어떨까요? 

최근 노래들은 아니고요, 몇 회전 인기를 많이 누렸던 곡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지 

들어보니 듣기 나쁘지 않고 너무 좋네요.

처음에 나오는 곡은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로 제가 이거 처음 나왔을 때 무비 엄청 많이 찾아 봤던 게 기억이 나네요. 

역시 지금 들어도 제 눈을 사로 잡는 거 같아요. 

   

여자인 제가 봐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그녀들이고 어쩜 한 명 한 명 개성과 매력이 이렇게 넘치시는지 모를 정도로 

아름답네요. 아이돌 댄스음악 연속듣기에서 그녀들을 보고 있으니 살 언제 쯤 빠지려나 걱정만 쌓여 가네요. 

    

위 동영상에는 총 58 곡의 곡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듣기 싫으신 곡이 있으면 넘겨 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래도 컴퓨터 작업하면서 쭉 들어 보신다면 그렇게 까지 안하고 편히 감상하시면 되실 거예요.

 두 번째 동영상에서는 모두 서른 일곱 개로 제작이 되어 있으며 처음에는 지드레곤과 태양이 같이 부르는데요, 

뮤직비디오가 정말 휘둥그레 질 정도로 잘 만들고 보기에 즐겁게 감상이 되는 거 같습니다. 

   

다음은 규현의 광화문에서가 이어지고 세 번째는 남자분들과 삼촌팬이 엄청나게 많은 AOA의 사뿐사뿐이 흘러나오는데 

으~ 또 한번 다이어트 해야지 하고 생각이 들면서 쫌 우울한 마음도 생겨지네요. 어찌나 다들 쭉쭉 빵빵에 잘 빠졌고

 운동과 꾸준한 생활을 해야지 저렇게 될지 궁금해 집니다. 저도 다음 주 부터는 열심히 다신 운동을 하려 하는데 

가능 할 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우울하게 있지 마시고 아이돌 댄스음악 연속듣기로 마은을 달래 보시도록 하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