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코요태 노래 모음듣기


20대 때 정말로 많이 불렀었고 또 노래방에서도 부르기도 엄청 불러 댔던 코요태 노래 모음듣기 동영상을 


모아 보았습니다. 좋은 곡이 많으며 또 댄스 음악이 주로 이 그룹의 장르였기에 더운 여름이 찾아오면 


더욱 생각이 나는 거 같네요. 그러나 반면 슬프고 이별에 관한 것들이 있어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낸 남녀 혼성 그룹이 아닌가 싶습니다. 



쉰 소리인 듯 하지만 굉장히 독특하고도 매력이 넘치는 신지의 목소리는 지금 들어 보아도 


나쁘지 않은데요, 저도 무척 가지고 싶은 목소리였습니다.


여러 곡이 있어서 그런지 위에 동영상은 42분으로 쫌 길게 들으실 수 있으며 예전 90년대를 많이 


떠오르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아주 최근 방송은 아니지만 아직 셋은 단합이 잘 되고 서로 사이들이 좋은 신 거 같아요. 이렇게 방송 


출연도 하고 같이 모여 호흡을 맞추며 춤을 추고 음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대단 하신 거 같습니다. 


   


언제나 들어도 좋은 코요태 노래 모음듣기는 유투브에 들어가서 자주 들으며 따라하기를 반복 하고 있는 


저는 요즘 곡들 좋지만 예전 것들 들으면 정말 잘 만들어진 곡들이구나 생각을 해 봅니다. 



이번에는 y(와이)라는 곡은 제가 우울하거나 슬플 때도 들으며 마음을 달래는 것들 중 하나 인데 그냥 


가만히 무한 반복 하고 있어도 너무나 좋은 거 같아 들어도 후회 하지 않아요. 


   


흘러 나오는 음도 너무나 좋으며 신지의 목소리가 어쩜 이리도 딱 맞아 떨어지는지 놀라울 뿐이라니 까요. 


노래방에서 불러주면 아주 쓰러진답니다.


또 비는 하늘의 눈물 이란 이 곡은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너무나 슬프면서 애절한 가사가 귀에 


쏙 쏙 들어오고 그냥 듣고만 있어도 슬퍼지는 거 그런 음악인데, 아직 안 들어보았다며 지금 감상해보세요. 


   


그리고 Y는 비디오를 보시면 가사도 같이 보면서 들으실 수 있어서 따라 하기 좋게 되어 있답니다. 


점점 더워지는 이 무더운 날씨에 이겨낼 수 있게 만들어 줄 코요태 노래 모음듣기로 


한 걸음 쉬었다 가시는 건 어떨까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