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커플 노래 듀엣곡 모음 듣기

요즘은 이런 달달한 음악이 자꾸만 귀에서 맴도는 거 같은데요, 텔레비전에서 하는 프로그램에서 보기도 하고 들어서 그런지 더욱 그런 거 같습니다. 얼마 전에도 비슷한 글을 쓴 거 같은데, 오늘은 조금 다른 동영상으로 인사 드릴까 합니다. 바로 커플 노래 듀엣곡 모음 듣기로 이야기를 꾸면 볼게요. 

여자와 남자의 목소리는 확연히 틀린데요, 같이 어울려져 아름다운 소리로 승화 시킨 곡들이 정말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노래방에서도 남자친구와 함께 같이 불렀던 것들도 생각이 많이 나네요. 

그러나 예전에는 정해진 몇 곡 빼고는 별로 없었지만 요즘에는 걸 그룹과 남자 아이돌 가수들이 함께 짝을 지어 부른 곡이 많이 더욱 저의 귀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네요.   

또 가수 한 분과 일반인들이 같이 만나 좋았던 곡을 그들만의 목소리로 다시 새로운 버전으로 탄생을 많이 하고 있네요. 커플 노래 듀엣곡 모음 듣기에서는 다양하고 여러분들이 좋아했던 것들과 아마도 처음 들어 보시는 것들도 있을 거 같아요. 

   

저도 찾다 보니 몰랐던 것들이 좀 있는 거 같네요. 그냥 저는 한 가지 좋은 곡이 있으면 계속해서 연속으로 들어 부는 편이지만 이렇게 다양한 것들을 접하니 행복하네요. 

   

하단에 있는 두 분은 어느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어 주시는 거 같은데 노래 실력이 장난이 아닌 듯 합니다. 일반적인 수준을 뛰어 넘어 환상적이 호흡으로 정말 소름이 돋는 듯 했어요. 

여러분들도 들어 보시면 아마 제가 왜 이런 말을 했을까 아시게 되실 겁니다. 저의 결혼식에서 이렇게 환상적인 분들이 와서 축가를 불러 주었다면 매우 행복한 날이 되었을 거 같습니다. 오늘은 커플 노래 듀엣곡 모음 듣기로 이 시간을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모두들 언제나 아름다운 마음과 감성 잊어 버리지 말고 살아 보아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