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듣기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

주말에는 비가 계속 올 줄만 알았는데 오지 않더라고요. 비가 올 때만 슬프고 가슴 시린 노래를 들을 필요는 없는 거 같은데요, 가끔은 날이 맑고 햇빛이 강하게 있더라도 자동차로 드라이브를 하면서 듣기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를 들으신다면 더욱 신 나고 재미있는 시간이 될 거 같습니다. 



모두 총 모아진 곡은 100곡으로 일곱 시간 이상을 감상해 보실 수 있겠네요. 처음에 나오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는 모든 남성들이 높은 키와 굵으면서 매력적이 목소리를 따라하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써 보셨을 꺼라 알고 있습니다.


여자가 불러도 굉장히 벅찬 노래이기 때문에 노래방에서도선 듯 마이크를 잡고 하기 꺼려집니다. 그러나 역시 그의 목소리는 여자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여주는 거 같아요. 

듣기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에서는 분명 여러분들이 과거에 많이 부르기도 하고 좋아했던 명곡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되실 겁니다.

   


그 외에도 많은 노래들이 있으며 원래는 좋아 했던 음악이였지만 생각도 못하고 살고 있다 들으면 너무 좋다! 내가 이거 예전에 어떠한 일이 있었을 때 들으던 건데! 라고 생각하는 곡들이 쫌 있는 거 같더라고요. 저도 완전 생각도 안하고 있다 이거 이거 제목이 뭐였더라 찾아 보았답니다.


   


특히 김광석,야다,김번수,포지션 등이 제가 사랑했던 곡들이 였으며 쫌 오래 된 곡이지만 구창모의 희나리는 진정하게 저의 가슴을 울리게 했던 거 같아요. 제가 나이는 30대 이지만 이런 옛날에 애절함이 묻어 있는 것들을 더 찾아 듣는 거 같습니다. 사랑 받는 곡은 시간이 지나더라도 변함이 없는 게확실하게 와 닿는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듣기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로 여러분들의 감성 폭발과 남녀간의 캐미가 팍팍 올라가도록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헬 이야기는 다음에 더욱 발전 된 모습으로 돌아 오겠다는 말을 남긴 채, 컴잉순~~~~~~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