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재미있는 노래 연속듣기

주말을 이어 오늘 날씨도 정말 사람이 지치고 짜증 날 만큼 더운 날이 였는데요, 좀 전에는 비까지 잠깐 내렸다 말았는데 습도까지 확 올라가 더욱 불쾌한 상태로 만들어 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음악은 재미있는 노래 연속듣기로 시작해 봅니다. 

벌서 하루가 지려고 하는 중이라 시작은 아니지만 마무리는 즐거운 음악을 들으며 스트레스 푸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아래 두 가지 동영상을 마련해 보았으며 제가 처음 듣는 것들이 대부분이네요. 

들으면서 우습기도 하고 황당하기도 한 가사들이 먼저 눈에 들어 왔어요. 맨날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음악만 듣다 이렇게 새로운 것도 들으니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대부분 아이들이 들었을 때 웃기기도 하겠지만 어른들이 들어도 잼이 있을 법한 재미있는 노래 연속듣기는 총 열곱 개의 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라면송으로 시작이 됩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패러디를 한 곡으로 되어 있으며 독특한 목소리를 가진 분들이 불러 주신 거 같아요. 그래도 들어보면 컴퓨터로 목소리를 다르게 변조해서 한 것 들인 거 같네요.

또 아기공룡둘리로 이닦기 방법을 알려주어 아이들에게 웃기기도 하지만 배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북한 버전의 곰 세마리 역시 황당하면서도 상황들을 잘 표현해 준 듯해요.

   

그래도 어떠한 곡들은 어린이들에게 조금은 부적절하게 보여지기도 할 듯해서 조심히 보여주어야 할 거 같네요. 오늘은 재미있는 노래 연속듣기로 이 시간을 꾸면 보았지만 여러분들이 어떻게 보실지 잘 모르겠네요. 저는 다양한 곡이 들어 있는 동영상을 보니 쫌 스트레스 해소도 되는 듯해서 좋았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