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모음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도 잊혀서 기억 속에만 있는 그런 아름다운 명곡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모음으로 동영상을 올려 보았네요. 들으면서 다라 부르기도 하고 나의 현재 진행 중인 일들과 비슷한 부분이 있어 뭔가 내 마음을 달래 줄 수 있는 노래가 있으실 겁니다. 

이렇게 느린 박자에 발라드 곡들은 슬픔 내용을 많이 담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모든 것이 다 그렇지 만은 않은 거 같아요. 가끔은 그냥 서로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고도 있습니다.

이런 여름에는 빠른 비트의 음악들이 들으면 더욱 신 날 수도 있겠지만 감성을 자극하는 곡도 자꾸만 생각나고 부르고 싶은지 사람의 마음이란 알 수가 없는 거 같네요. 

   

저는 여기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모음 동영상에서 처음으로 알게 된 제시의 나이고 싶어 라는 걸 들었는데 너무나 감동을 받은 거 같아요. 항상 랩만 잘하는 그녀라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목소리도 너무 좋고 강한 음색이 있어서 그런지 너무나 좋은 노래인 걸 알게 되었네요. 

   

   가사도 그녀에 대해 잘 표현한 거 같았으며 본인의 감정을 표출하는 것만 같아 뭔가 그녀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게 된 곡인 듯 합니다. 원래 랩을 워낙 즐겨 듣고 좋아하는 저지만 이런 매력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는 제시가 멋있어 보입니다.

또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은 뮤직 비디오와 함께 감상을 해 보았는데 아주 색다르고 대 반전이 있어서 더욱 즐겁게 들으면서 본 거 같아요. 

   

사랑하는 여자를 더나 보내는 것이 아닌 그가 바라 보았던 것은 바로 남자, 라는 대 반전에 곡 하나의 영화 한편을 본 듯 재미있었네요. 오늘은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모음으로 이 시간 시작해 보았으며 모든 분들에게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