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싸이 노래모음 듣기

2박 3일의 짧은 휴가를 마치고 오늘 집으로 귀가를 하였습니다. 제주도에 다녀왔는데 남편 휴가가 그렇게 길지 않아서 오래 동안 즐길 수가 없었네요. 그래도 이곳 저곳 돌아보고 아이다 물을 너무나 좋아해서 해수욕을 즐기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가 온 거 같네요. 뜨겁게 달궈진 이럴 때는 싸이 노래모음 듣기로 신 나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총 26곡의 음악을 연속을 이어서 들으실 수 있으며 역시 모든 곡이 너무나 좋고 완벽한 뮤직 비디오 또한 같이 보면서 듣는 다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감상이 되실 겁니다.

처음에 나오는 곡은 대디로 내용도 너무나 좋고 영상 속의 싸이의 연기가 너무나 돋보이고 그 외에도 나팔바지와 행오버도 보면서 감상하면 눈을 못 떼고 보게 될 것입니다. 

   

행오버에서는 당구장에서 그가 짜장면 먹는 모습에 저는 너무 폭소를 하고 말았는데요, 어쩜 저렇게 먹음직스럽게 먹을 수 있는 건지 참으로 놀랄 수 밖에 없었어요. 

   

그는 또한 뮤직 비디에 정말 많은 연예인들의 까메오 출연이 많이 있는 거 같은데요, 누가 나오게 되는지 그거 보는 것도 기대되고 재미있는 거 같네요. 싸이 노래모음 듣기에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위에 두 번째 영상은 가요대전에서 그가 보여주는 환상적이고 멋있는 퍼포먼스가 있는 무대를 선 보였습니다. 언제나 준비가 되어 있고 또한 모든면에서 많은 것들을 소화해 내는 그를 보고 있으면 절대 외모는 보이지 않고 그냥 진짜 뮤지션이라는 것 밖에 떠오르지 않네요. 

   

기회가 된다면 그가 직접 공연하는 콘서트 무대를 보고 싶어지네요. 아마도 한번 가서 보게 되면 평생 잊을 수 없는 공연이라고 생각이 들 것이라고 봅니다. 오늘 준비한 싸이 노래모음 듣기로 여러분들도 그의 완벽한 모습들을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1주차 최신가요 모음 듣기  (0) 2016.08.02
1990년대 히트곡 모음  (0) 2016.07.28
노래 잘하는 사람 모음  (0) 2016.07.23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모음  (0) 2016.07.20
트와이스 노래 전체듣기  (0) 2016.07.19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