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레이샤 노래 모음 연속듣기

저도 오늘 음악을 듣다가 알게 된 가수 레이샤 노래 모음 연속듣기를 들어 보았습니다. 아직 대중들 앞에 많이 알려진 가수는 아니지만 대학교 같은 곳에서 축제를 했을 때 많은 인기와 섭외를 받는 분들이라는 걸 알게 되었네요.

저는 일단 한 곡만 들어 보았는데요, 다른 건 찾아 보니 아직 들을 수가 없는 거 같았어요. 그녀들은 4인 조이며 엄청나게 춤을 잘 추는 거 같았습니다. 

위 에 동영상은 대학교 축제에서 대부분 찍은 영상들이예요. 춤들을 보면 쫌 야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지만 여자인 제가 보아도 허리 웨이브를 정말 탁월하게 잘하시는 거 같았습니다. 

   

아마도 댄서를 하셨던 분들이 아닐까 생각을 해 봅니다. 저도 오늘 처음 알았기 때문에 많은 정도가 그리 많은 거 같지는 않아요. 맴버들의 이름을 말하자면 고은, 솜, 유빈, 채진 이렇게 인 것으로 나오네요. 

   

얼굴은 아직 익숙하지는 않지만 많은 인기가 생기게 되면 얼굴만 보아도 이름을 알게 되겠죠. 하단에는 아까 말한 그녀들 레이샤 노래 모음 연속듣기 중 제가 들어 본 초콜릿 크림 인데요, 낯선이라는 분이 피처링을 해주셨더라고요. 

   

음.. 제가 아직 모르는 가수가 많이 있다는 사실을 오늘에서 야 확실히 알게 된 기분이 드네요.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분들은 분명 전체적으로 많은 인기가 있고 많이 보니까 알겠지만 텔레비전에 출연을 못하면 그렇게 잘 모르고 넘어 가버리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았어요. 

분명 좋은 음악을 하고 또는 엄청난 가창력과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데 모르고 지나치는 분들이 있겠지만 이제는 요기 조기 찾아 보면서 멋진 분들도 찾아 볼까 합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 알게 된 그녀들 레이샤 노래 모음 연속듣기로 올렸고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음악 감상이 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