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아이오아이 노래모음 감상하기

오늘은  많은 여성들이 속해 있는 걸 그룹 아이오아이 노래모음 감상하기로 오후를 마지 해 보아요. 어린이집을 다니는 딸의 방학이 저번주로 끝나기는 하였지만 오늘 정말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딸은 하루 더 쉬고 내일부터 나가기로 하였네요. 

오늘부터 조금은 저의 생활의 일부분을 하기로 마음 먹었지만 그렇게 되지는 않았네요. 처음에는 조금 짜증도 났지만 하루가 거의 다 가고 딸과 이것 저것 하면서 시간을 보내니 아쉬운 마음이 들기는 하네요. 

제가 밥을 하는 동안 딸애가 유투브를 보겠다고 해서 시간을 정하고 틀어 주었는데요, 딸에게 틀어 주다 보게 된 영상이 있어서 보았는데 이번에 새로운 곡으로 인사를 드리는 거 같아 찾아 올려 보았어요. 

   

I.O.I를 알고는 있었지만 이번에 아주 자세하게 그녀들의 노랠 들어 보게 되었네요. 최신 음악들을 많이 듣는 편이기는 하지만 솔직히 뮤직비디오로 든거나 보는 것이 아니라 이어폰을 이용해서 듣는 편이라 그런지 얼굴이나 이름을 다 알지 못하네요. 

   

특히 사람 수가 많으면 많을 수록 더 헷갈리고 잘 모르는 거 같아요. 그녀들의 수는 11명으로 예전에 꽤 많다고 생각했던 소녀시대도 8명이니 훨씬 많은 수 이니 말이죠.들어 보시면 알겠지만 아이오아이 노래모음 감상하기를 듣기 해 보면 음악도 모두 좋은 거 같네요. 

   

요즘 뭐 몸매가 날씬 한 거는 기본이고 미모도 뛰어나지만 가창력도 모두 실력이 뛰어난 거 같으니 얼마나 많은 연습과 노력을 했을 지 상상이 갑니다. 

위에  동영상은 이번에 새로 보여주는 티저 영상입니다. 아직 어린 소녀의 풋풋함을 보여 주었다면 이제는 아름다운 성숙미가를 보여주는 거 같아 많은 변화가 생긴 듯 합니다. 오늘은 아이오아이 노래모음 감상하기로 여러분들과 소통해 보았으면 다들 즐겁게 감상하셨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