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블랙핑크 BLACKPINK 음악모음 듣기

오늘 제가 소개 해 드릴 걸 그룹은 신인 가수인 블랙핑크 BLACKPINK 음악모음 듣기 입니다. 누구인지 전혀 모르지만 파워풀한 댄스 실력이 있다는 건 정말 동영상을 보고 알게 되었네요. 외모도 모두들 예쁘게 생기시고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만 같아요.

계속해서 쏟아져 나오는 신인 가수들이 있기는 하지만 이번에 노래를 들어 보니 모두 좋았어요. 아직 처음 나오신 분들이라 많은 것에 대해 알지는 못하지만 뭔가 느낌이 좋아 보입니다. 

왠지 여자인 저도 팬이 될 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남자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게 되지 않을까 해요. 위에 동영상은 모두 그녀들의 노래는 아니고 다른 걸 그룹 노래도 있으니 같이 감상해 보세요. 

   

원래 갑자기 밖에 소나기도 오고 해서 발라드 노래가 생각이 났지만 검색을 하던 중 알게 된 가수들이라 그런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아마도 이제 텔레비전에서 많이 보게 될 거 같네요. 

   

지수, 제니, 로제, 리사 이렇게 총 네 명을 이루어져 있는 블랙핑크 BLACKPINK 음악모음 듣기를 아직 모르고 아직 안 들어 보셨다면 바로 재생을 눌러 들어 보시길 바랄게요. 

   

이렇게 아직 그녀들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 싫다 좋다를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요. 그래도 일단 음악적으로 어떠한 것들을 부르고 실력을 보고 판단하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위에 두 번째 동영상은 그녀들이 댄스 연습하는 것을 찍어서 올린 거 같아요. 절도 있는 댄스를 선 보이고 있어서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아마도 여러분들도 보시면 어느 정도 실력이 갖추어진 그녀들이라 생각이 드실 겁니다. 오늘은 저도 잘 모르는 블랙핑크 BLACKPINK 음악모음 듣기로 시간 준비 해 보았으니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하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