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가만히 있기만 해도 땀이 비 오듯 줄줄 흐르는 이런 날씨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빨리 지나 선선한 가을이 우리들 겹으로 다가 왔으면 합니다. 저는 더위를 먹었는지 기운도 없고 요즘 다니는 스피닝도 못 나가고 있네요. 그래서 집에서 라도 기분 좋게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로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오늘은 토요일이고 다음 주 월요일은 광복절이라 사람들이 많이 놀러 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저도 오늘 오후에 가까운 계곡으로 떠나보려 합니다. 가까운 곳이기는 하지만 차가 많이 밀리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어른들은 쫌 참을 만 하지만 아이들은 차 안에서 너무 오래 있게 하면 지루해 하고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을까 염려가 되네요. 그럴 땐 탭을 이용해서 조금 달래 주는 것도 좋을 거 같고 아니면 핸드폰을 손에 쥐어 줘야 하겠지요. 

   

여러분들도 이미 피서를 다녀 오셨거나 이제 곧 떠나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조용히 노는 것보다 재미있고 즐겁게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로 피서를 같이 즐겨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집에 계시다면 집안 일을 할 때도 음악을 들으면서 한다면 힘이 들더라도 즐거운 마음으로 할 수 있을 거 같기도 하네요. 저도 자주 그렇게 음악을 들으면서 하는데 더울 땐 역시 빠른 비트의 음악들이 최고 인 듯 합니다. 

   

오늘은 첫 번째 영상과 두 번째 영상 모두 신곡들로 준비 하였으며 예전에 인기가 많았던 곡도 같이 모아져 있어서 그냥 자동으로 어깨가 들썩 거리 게 될 것이고 가끔 웨이브도 하게 될 듯 해요.  

위에 영상 중 처음에 나오는 현아의 어때는 제가 얼마 전에 올렸던 것으로 기억이 나는데 비디오를 같이 보면서 들으면 더욱 기분 좋은 감상의 시간이 되실 겁니다. 오늘도 더운 날씨에 더위와 씨름 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신나는 노래 연속듣기, 모든 분들에게 좋은 곡으로 다가갔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