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현아 노래모음 연속듣기

원래부터 핫 한 그녀이지만 더욱 핫걸로 나타난 현아 노래모음 연속듣기로 오늘 음악감상을 해 보려 합니다. 들으면 자동으로 몸이 흔들어지고 웨이브를 안 하면 안 될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저도 춤추는 걸 너무 좋아해서 그녀의 노랠 좋아 합니다.  

역시 클럽 하면 생각하는 음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번에도 역시 대중들을 실망 시키지 않고 새로운 곡으로 찾아 왔네요. 저는 이제 결혼도 하고 아이가 있는 여자인지라 나이트나 클럽에 가는 일이 많지가 않지만 언제나 생각은 나고 가고 싶기도 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예전에 불렀던 곡도 모두 좋지만 이번에는 먼가 더 화끈한 댄스로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예요. 여자인 제가 봐도 눈에 확 들어오는 댄스는 그야 말로 입이 떡 벌어지네요.  

   

어쩜 저렇게 허리가 잘 돌아가고 웨이브가 위 아래로 자유 자제로 되는지 대단해 보입니다. 어느 정도 타고 난 것도 있겠지만 많은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 춤 연습을 할 거 같아요. 

   

어떤 분들은 안 좋게 보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는 거 같네요. 저 만큼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분은 이렇게 연예인이 됐다는 건 당연하다고 보여 질 뿐인데 말이죠. 현아 노래모음 연속듣기로 여러분들도 그의 완벽한 끼를 다시 한번 감상해 보세요. 

   

다른 여 가수들도 모두 잘 하고 예쁘다고 느끼겠지만 전 뭐 그저 노랠 잘 부르고 춤 잘 추는 그가 최고라고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오늘은 왠지 하루 종일 그녀의 신곡을 들으며 집안 일을 하고 싶네요.  

신곡 뿐만 아니라 예전에 나온 음악도 다 좋은 들어 보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현아 노래모음 연속듣기로 동영상을 찾아 올려 보았으면 모든 분들에게 좋은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ID - 이엑스아이디 노래 모음듣기  (0) 2016.08.07
레이샤 노래 모음 연속듣기  (0) 2016.08.05
8월 1주차 최신가요 모음 듣기  (0) 2016.08.02
1990년대 히트곡 모음  (0) 2016.07.28
싸이 노래모음 듣기  (0) 2016.07.24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