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추억의 만화 OST 모음

우리 애가 요즘 텔레비전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에니메니션 중에 확 꽂여서 그것만 틀어 달라고 하는 게 있는데요, 바로 아기 공룡 둘리 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추억의 만화 OST 모음으로 동영상 올려 보아요. 며칠 전에는 요즘에 방영하는 것들로 올려 보았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르게 과거에 했던 걸 올립니다.  

요즘에는 화질이 좋아져서 새롭게 바뀐 둘리로 이야기를 해주고 있지만 예전 버전의 내용을 대부분 그대로 하여서 그런지 제가 어렸을 때 보던 내용들이 살짝 보이면서 재미있더라고요. 

애가 다섯 살이 되어서 그런지 둘리를 보면서 이해도 하고 여기서 나오는 노래도 잘 따라 불러요. 지금 제가 올려드린 건 예전 버전 이지만 요즘에는 노래가 조금 달라져서 나오네요. 어떻게 들어도 모두 귀에 쏙쏙 들어 온답니다. 

   

그 외에도 지금 아이들이 잘 모르는 것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은하철도 999,캔디,로보트 태권브이, 코난 등이 있습니다.저도 사실 다 알지는 못하지만 몇 개는 본 것들이 기억이 납니다.제가 초등학교 때는 피구왕 통키 라던지 숫돌이가 인가가 많았기 때문에 그 때 노랠 달달 외우고 다녔네요. 

   

또 예전 곡들은 들어 보면 조금 마음이 찡 하거나 음들이 슬프게 흘러 가는 것들이 많았던 거 같아요. 개구리 소년~빰빠밤~ 이건 지금도 들어면 뭔가 가슴이 뭉클하고 찡하게 다가 오는 듯 해요. 추억의 만화 OST 모음에서 들어 보실 수 있으니 감상해 보세요. 

   

지금 자녀를 둔 부모님이나 어른들이 들어 보시면 더욱 과거 예전 어릴 적 추억들이 새록새록 생각이 나실 겁니다. 신 나는 기타 사운드가 흘러 나오는 검정 고무신도 들으면 엄청 신 나게 느껴지는데요, 가사 속에 그 때 배경을 담고 있어서 많은 뜻이 담겨 있어도 정감이 갑니다. 

추억의 만화 OST 모음에서 모두 쭈욱 ~ 들어 보니 예전 음악들은 뭔가 트로트 음 같은 느낌도 드는 거 같아요. 날아라 슈퍼보드는 정말 끝장으로 인기가 많았고 노래는 모든 아이들이 따라 부르고 모르면 이상 할 정도였던 것도 생각이 납니다. 그럼 해리 이야기에서 예전 어린 시절의 꿈 많았던 그 시절을 생각 하시면서 감상 해 보셨으면 하네요.

'동요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아동요연속듣기  (0) 2016.09.01
자장가 연속듣기  (0) 2016.08.29
만화 주제가 모음 동영상 보기  (0) 2016.08.12
동요 모음 연속듣기  (0) 2016.08.11
율동 동요모음 보기  (0) 2016.07.18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