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만화 주제가 모음 동영상 보기

오늘은 어린이들이 집에서 즐겨보는 만화 주제가 모음 동영상 보기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아이들이 내용을 보고 재미있게 보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하지만 앞에 나오거나 마지막에 끝날 때 나오는 엔딩 노래를 좋아 하기도 하여 이렇게 준비해 보았어요.  

두 번에서 세 번 정도만 보아도 잘 따라 부르기도 하고 가사가 귀에 쏙쏙 들어와 어쩔 때는 중얼거리며 콧노랠 부르기도 하는데요, 음악으로 가사도 배워 보고 아주 좋은 시간이 될 거 같아요. 

처음에는 헬로 카봇으로 시작을 해 보았고 중간 중간 보니 제가 처음 보는 것들도 많이 있었어요. 자녀가 보면 저도 같이 따라 보게 되는 경우도 있어서 저는 같이 따라 부르기도 하거든요.

   

요즘엔 키즈 카페에 가도 방방 같은 걸 타면서 이런 만화 주제가 모음 동영상 보기에서 나오는 노랠 틀어 주기도 하는데 그럼 애들이 더 신 나게 놀 수 있는 거 같아 보이더라고요. 너무 자주 틀어주고 보여주는 건 좋지 않지만 일단 음이 들어간 노래이니 만큼 정서에 나쁜 영향을 줄 거 같지는 않아요.

   

위에 보이는 사진은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로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히 많은 인기가 있지만 원래 일본에서 넘어 온 것이라 일본에서도 아직 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거예요. 어린이날이나 크리스마스 때면 장난감 가게나 마트에서 줄을 서서 사는 장난감 중에 하나로 정말 인기가 식을 줄을 모으는 거 같습니다. 

   

저는 아이가 딸이라 그런지 그렇게 줄 서서 장난감을 사준 적은 없지만 아들이 있는 집에서는 종종 볼 수 있는 현상인 듯 해요. 바로 위에 터닝메카드 장난감도 그렇게 구입하는 분을 몇 명 본 듯 합니다.

두 번째는 피아노로 들어 보는 에니메이션 음악들이고 굉장히 감미로우면서 감성을 끌어 올 릴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이런 곡들도 들려주면 좋을 거 같아 같이 올려 보았고요, 오늘은 만화 주제가 모음 동영상 보기로 여러분들과 이야기 해 보았는데 감상하시면서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동요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장가 연속듣기  (0) 2016.08.29
추억의 만화 OST 모음  (0) 2016.08.14
동요 모음 연속듣기  (0) 2016.08.11
율동 동요모음 보기  (0) 2016.07.18
용감한 소방차 레이 11~14화 동영상 보기  (0) 2016.07.17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