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율동 동요모음 보기

집이나 또는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부모님이나 선생님과 함께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율동 동요모음 보기로 오늘 재미있게 동영상을 감상해 보았으면 합니다. 노래만 들으면서 따라 부르면 조금은 지치고 따분할 수도 있겠지만 음과 가사, 박자에 맞추어 춤을 춘다면 더욱 흥이 날 것입니다. 

어린이 친구들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배운 노래와 춤을 배우면 잘 까먹지 않고 하는 거 같은데요, 집에 와서 엄마 아빠에게 배운 걸 보여주면 정말 너무나 사랑스럽더라고요.

또 할머니 할아버지네 집에 놀러 가서 보여 달라고 하면 정말 잘 기억했다가 귀여운 미니 장기자랑이 시작 됩니다. 엄마 배속에 있다가 태어나 누워 만 있다가 그리고 기어 다니고 다음은 아장아장 걷기를 시작합니다.   

   

그러던 아이가 시간이 지나 말도 하게 되고 친구들과 어울려 놀기도 하면서 점점 커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아이가 벌서 자라서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춤을 추는 모습을 보니 너무 예뻐 보이더라고요.  

   

집에서 언니 오빠가 있다면 다 같이 모여 율동 동요모음 보기를 보면서 따라해 보기도 하고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만 같아서 오늘 이런 자료를 올려 보게 되었네요. 

   

아래 동영상은 처음에 나오는 멋쟁이 토마토라는 곡은 우리 애가 즐겨 부르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따로 율동이 있는 줄은 전혀 몰았었네요. 예쁘고 멋있는 분들이 나와서 너무 깜찍하게 안무를 해 주어서 보기에도 부담이 없네요.

또 일반 영상 보다는 선생님 같은 분들이 같이 즐거운 마음으로 춤을 알려주니 어린이들이 따라서 하기에 아주 잘 제작이 된 거 같아서 더 틀어주고 싶어지네요. 오늘은 율동 동요모음 보기로 여러분들에게 이야기를 들여 주었네요. 다같이 행복하고 즐거운 감상 하셨으면 하네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