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동요 모음 연속듣기

이들의 동심을 자극해 줄 수 있는 어린이 동요 모음 연속듣기로 이 시간 마련해 보았으며 다양한 곡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광복절이 껴 있어서 다들 가까운 곳으로 피서를 즐기러 가시거나 여름 휴가를 이 때 맞춰 가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네요.  

특히 집에 어른들 만이 아닌 아이들이나 아직 어린 유아들이 있다면 여행을 떠나는 차 안에서 귀로만 듣는 것이 아닌 눈으로도 보면서 재미있는 노랠 듣는다면 더욱 즐거운 차 안의 시간이 될 거 같아요. 

위의 영상을 보게 되면 거의 대부분이 동물들이 주인공으로 이야기들이 꾸며져 있는 거 같아요. 처음에 소방차와 구급차에 대한 노래도 좋고요, 저희 아이가 모두 좋아 하는 곡이 이어져서 나와 괜찮은 거 같네요. 

   

늑대가 나타나, 후~ 이런 후렴 부분도 있는데요, 엄마인 제가 들어도 너무 좋은 거 같네요. 또한 숫자에 대한 것도 배우고 더 큰 숫자가 있다는 것도 조금은 이해하고 파악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희 애가 어린이집에서 배워서 저에게 자주 물러주는 곡 숲속의 아침도 있어서 애랑 같이 들으면서 좋은 시간이 만들어 지기도 합니다. 차에서 지루하게 가는 것보다 이런 동요 모음 연속듣기 동영상을 보여주는 게 차라리 나을 것입니다. 

   

차 안에서는 움직이면서 뛰어 놀 수도 없고 한정 되어 있는 공간에서 아이들은 아마도 답답하고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거든요. 눈 나빠지게 보여주면 걱정도 되지만 잠깐씩은 운전하는 부모님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름 하시면 제일 먼저 생각하는 과일 수박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잘 표현해 준 노래가 처음으로 나오는데 이건 왠지 중독성이 강한 듯 합니다. 위에 동영상은 더운 여름에 관한 음악들이 대부분으로 들어 보면 뭔가 시원함을 느끼실 수도 있겠네요. 오늘은 동요 모음 연속듣기로 이야기 해 보았으면 모두 꼭 재미있고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됐으면 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