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활기차고 기분이 왠지 괜찮은 월요일이 아닌가 합니다. 오늘은 정말 날씨가 너무나 좋고 따사롭게 느껴지는데 미세 먼지가 많아서 그런지 아침에는 뿌옇게 보이는 듯 했습니다. 역시 오늘도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를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는 여행을 다녀 왔는데 일 박으로 다녀오기 괜찮은 거리였어요. 아이 낳기 전에는 남편과 함께 자주 가던 곳인데 오랜만에 가보니 기분도 좋고 많이 바뀐 듯 했습니다.

저희는 가면 보통 조개를 먹으러 자주 가는데 이번에도 역시 조개 구이와 찜을 먹고 왔습니다. 요즘에는 석화 철이라 그런지 맛이 좋고 알고 굵더라고요.

   

나라가 요즘 떠들썩한 사건으로 인해서 야행객도 별로 없어 보였는데 제가 놀러 가기는 했지만 그렇게 여행 간 게 이 시국에 맞는 건가 잠시 고민에 빠졌었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간 가족끼리의 휴식이였기에 다른 건 다 잊고 딸을 위해 놀아주고 왔던 거 같네요. 딸은 요즘 일어나는 사건이 무엇인지 아직 잘 인지 할 수 있는 나이가 아니라 그런지 잘 놀더군요.

   

저도 오늘은 편안하게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를 들으며 쉬고 있네요. 여행 다녀 서울에 도착했는데 어머니가 보쌈 먹으로 오라고 해서 잠깐 들려서 먹고 왔네요.

주말 사이에 몸무게가 무려 3 키로 정도 쪄서 왔는데 운동으로 어서 빨리 붓기 제거 해야겠습니다. 요즘 운동 슬럼프에 빠져서 그런지 운동이 잘 되지 않고 자꾸 게으름만 피우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이번 주는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라면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를 같이 감상해 보도록 할게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성 터지는 음악 연속재생  (0) 2016.12.09
2000년대 좋은 발라드 모음듣기  (0) 2016.12.08
다시 듣고 싶은 노래모음  (0) 2016.12.01
김건모 노래 전체듣기  (0) 2016.11.29
국내 발라드 모음듣기  (0) 2016.11.28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