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김건모 노래 전체듣기

요즘에 방송 프로그램에서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는 김건모 노래 전체듣기를 모아 봤는데요, 정말 과거부터 지금까지 너무나 좋은 음악들을 하셨다는 걸 들으면서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제가 학생 때는 잘못된 만남이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는데, 랩이 어마어마하게 빠르고 또 가사도 엄청 길어서 테이프를 사서 가사 집이 너덜너덜 될 때까지 달달 외워서 따라 불렀어요.

그 외에도 보통 발라드 곡이 많이 있었지만 빠른 곡도 가끔 나왔는데 모두 소화해 내는 그를 보고 정말 감탄이 안 나올 수가 없었어요. 어쩜 무대 위에서 그렇게 완벽하게 노랠 부르고 댄스도 소화해 내는 건지 대단했어요.

   

그러나 역시 발라드가 대부분의 그의 장르이기 때문에 모든 곡이 다 좋답니다. 저는 참고로 서울의 달이 너무나 좋고 특히 이 곡도 노래방에서 부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 외에도 김건모 노래 전체듣기에서 들어 보실 수 있는 곡 중에서 미안해요 라는 곡도 장난 아니게 슬프고 감동과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부르는 감정이 그대로 가사에 나타나 표현 되는 곡입니다.

   

사랑이 떠나가네요 역시 굉장히 독특한 반주와 새로운 시도의 곡으로 기억이 됩니다. 우리 나라에서 이렇게 특이한 창법과 목소리를 가진 가수가 몇 안 되지만 똑같은 사람은 다시는 없을 듯해요.

지금 하는 방송 프로 그램에서도 독특한 성격과 재미있는 행동들이 나오면서 대중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계신 거 같아요. 오늘은 김건모 노래 전체듣기를 들어 보았으며 정말 아름답고 괜찮은 분 만나 천생연분으로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  (0) 2016.12.05
다시 듣고 싶은 노래모음  (0) 2016.12.01
국내 발라드 모음듣기  (0) 2016.11.28
락발라드 명곡 모음  (0) 2016.11.26
여자들이 좋아하는 감성 발라드모음듣기  (0) 2016.11.25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