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락발라드 명곡 모음

그냥 조용히 들을 수 있는 것이 아닌 애절함이 더욱 묻어 나는 한국 락발라드 명곡 모음을 감상해 보겠습니다. 거의 이런 종류의 장르는 굉장히 높은 음들이 많이 있어서 따라 부르기 힘들지만 노래방에서 많이 부르게 되는 거 같아요.

특히 학교 다닐 때 많이 불렀던 곡이 대부분 수록되어 있는 듯 한데요,예전에 듣건 현재에 와서 듣던 좋은 곡은 변함이 없는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저 만큼 나이가 있다면 아마도 다 아는 노래들 일거 같네요.

저는 예전에 야다의 이미슬픈사랑을 많이 듣고 노래방에서 자주 찾아 불었어요. 항상 가면 친구들과 함께 이거 먼저 찍어서 열창을 하였습니다. 남자 가수 분들의 음악이기는 하지만 여자가 불러도 벅차고 힘이 어요.  

   

김상민의 You도 정말 좋은 곡 중에 하나 입니다. 남자들이 이 노랠 부르면 아마도 목청 터져라 부르게 될 거 같고 아마도 지금 제가 부른다면 심 줄 터지게 열창을 하게 될 거 같네요. 

   

보통 여자라면 여자 곡을 부른다 생각하겠지만 제가 어렸을 때는 그러지 않았던 걸로 기억이 됩니다. 오늘 오린 락발라드 명곡 모음을 쭉 들어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모두 엄청 높은 음이 나오는 듯 합니다.

   

또 진짜 여성 분들이 부르면 쓰러지는 서문탁의 음악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진짜 여자 락의 전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제가 20대 때는 진짜 최고로 손꼽았으니까요.

역시 지금 감상해 보아도 뜨아 할 정도로 입이 안 다물어 집니다. 또 음악이 좋기도 하지만 일단 엄청난 가창력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인 거 같네요. 오늘은 락발라드 명곡 모음듣기를 감상해 보았으며 과거로의 음악 여행을 떠나 보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건모 노래 전체듣기  (0) 2016.11.29
국내 발라드 모음듣기  (0) 2016.11.28
여자들이 좋아하는 감성 발라드모음듣기  (0) 2016.11.25
남자가수 명품 발라드 모음  (0) 2016.11.23
인기 발라드 연속재생  (0) 2016.11.22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