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인기 발라드 연속재생

그냥 아무 생각 하지 않고 편안하게 들으며 따라 부를 수 있는 인기 발라드 연속재생을 오늘 감상해 보겠으며 아는 노래들이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도 꾸리꾸리 하고 이럴 때는 집에서 가만히 눈 감고 쉬면서 듣기 너무 괜찮은 거 같네요.

요즘은 제가 정말 몸이 안 좋고 컨디션도 꽝이라는 걸 느끼는 거 같은데, 운동을 해도 힘도 없고 예전처럼 길게 운동을 할 힘이 나질 않네요. 그래도 쉬면 안 될 거 같아서 열심히 하는 중이지만 답이 안 나오네요.

오늘은 그래서 스피닝도 안 타고 그냥 그룹 운동이랑 혼자 복근만 하다가 집에 왔어요. 정말 보약을 한 재 지어 먹어야 하나 생각이 들 정도예요. 겨울이 지나면 쫌 나아질까 생각도 들지만 이제 시작 된 겨울이라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 지 막막합니다.

   

그래도 전처럼 불면증이 있는 건 아니라 다행이라 생각이 들어요. 밤에 딸이라 같이 자면 바로 잠이 들어 버리고 일찍 일어나 지기는 해요. 그런데 문제는 자다 깨다 계속 반복을 하는 게 피곤의 문제인 거 같습니다.

   

애 하원 하기 전까지 이렇게 인기 발라드 연속재생을 들으며 시간 떼우다 가야겠어요. 그래도 이렇게 글도 쓰고 음악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는 게 참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어쩌면 정말 바쁘게 몸으로 하는 일을 하게 되면 몸의 피곤도 덜 하려나 생각이 들어 다시 병원에 나가 일을 해 볼까 요즘 고민 중 이예요. 남편은 그냥 쉬라고 하는데 제가 심심하고 답답해서 안 될 거 같기도 해요. 

일단은 이번 겨울을 잘 참고 잠시 슬럼프에 빠진 걸 잊어 보도록 해야 할 거 같네요. 저에게 아름다운 음악이 있고 또 오늘은 인기 발라드 연속재생을 듣고 있으니 나아지겠죠.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