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다시 듣고 싶은 노래모음

오늘은 다시 듣고 싶은 노래모음으로 이 시간을 꾸며 보도록 할텐데요, 어제보다 더 추운 오늘 집에서 꼼짝 하기 싫을 정도로 춥고 피곤이 몰려 오는 거 같아요. 어제 어린이집에서 회의를 하게 되었는데 정말 억울하고 속상한 일이 많이 생겨서 그런지 몸에 기운이 다 빠져 나간 거 같네요.

다 같이 위에 반으로 올라갈 줄만 알았는데 갑자기 정원이 차서 3명의 낙오자가 생기게 생겼거든요. 부모의 입장에서는 정말 절망스럽게 느낄 수 밖에 없었어요.

조금 미리 말 해 주었다면 다른 유치원을 알아 보고 확인하고 접수 했을텐데, 너무 뒤 늦게 알게 되어서 엄마들의 마음을 마리 아니였어요.

   

지금 다른 유치원에 접수가 모두 마감이 되어 있는 상태인데 추첨 해서 떨어지게 되면 계속 애 데리고 있어야 하고 다른데 계속 알아봐야 하는데 그럼 정말 큰일인 거죠.

   

어린이집에서 조금만 미리 알려 주었다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텐데 정말 막막하고 답답할 뿐이네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이런 경험을 해 보신 분들이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저는 오늘 다시 듣고 싶은 노래모음을 들으며 휴식을 취해 봅니다.

   

이런 기분 우울할 때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하루를 지내는 것도 정말 길고 힘든 일인 거 같습니다. 이렇게 치열한 일이 나에게 일어나게 될 줄이야 몰랐네요.

오래 동안 많은 음악을 감상 하실 수 있으며 맨 위에 동영상은 복면가왕에서 나오났던 음악은 많이 모아 올려 드렸으니 다시 듣고 싶은 노래모음를 모두 다 같이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0년대 좋은 발라드 모음듣기  (0) 2016.12.08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  (0) 2016.12.05
김건모 노래 전체듣기  (0) 2016.11.29
국내 발라드 모음듣기  (0) 2016.11.28
락발라드 명곡 모음  (0) 2016.11.26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