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감성 터지는 음악 연속재생

오늘은 행복하게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주말의 시작되는 불금인데 다들 재미있고 기분 좋은 계획들 세우셨나요? 보드 타시는 분들은 벌써부터 준비를 하고 계시기도 하고 여행 계획을 짜신 분들도 계실텐데 오늘은 감성 터지는 음악 연속재생으로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도 아침부터 일찍 운동가서 열심히 스피닝을 타고 집에 왔는데요, 역시 이렇게 추워도 가만히 있는 것보다는 나가서 움직이고 몸을 움직여 주는 것이 좋은 거 같아요.

그런데 운동하고 오니 잠도 쏟아지고 졸리기도 하네요. 그래도 오늘은 빨래도 많이 밀렸고 좋은 노래를 들으면서 하루 일가를 시작해 보려 합니다. 좋은 발라드 노래가 많이 들어 있으니 차분히 들어 보세요.

      

하루 하루가 비슷하게 쳇 바퀴처럼 굴러가는 듯 한데요, 저는 이제 조금 있으면 강사 자격증을 따려고 하는데 시간이 가까워져 올 수록 떨리고 자신감도 떨어지는 듯합니다.

   

안무도 제가 다 짜야하고 하루 연습 시간이 몇 시간씩 된다고 말을 들으니 의욕상실도 되기도 하네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서서 운동을 가리친다는 생각도 하면 무섭네요. 

   

그래서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감성 터지는 음악 연속재생을 들어 봅니다. 괜히 너무 많은 생각들을 하면 더 못하고 중도에 포기하게 될 것만 같아서요. 그래도 나중을 위하여 제가 좋아하는 일을 찾게 되어 잘 된 거 같습니다.

제가 나이가 이제 30대 중반으로 접어 들었는데 이렇게 제가 원하는 일을 찾게 될 줄은 몰랐어요. 여러분들도 지금 하는 일도 분명 내 삶에 윤택하게 해주고는 있겠지만 원하는 것을 더 늦기 전에 해 보셨으면 합니다. 행복한 금요일 감성 터지는 음악 연속재생을 감상해 보시면서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브리 스튜디오 OST모음  (0) 2016.12.12
슬플때 들으면 좋은노래  (0) 2016.12.10
2000년대 좋은 발라드 모음듣기  (0) 2016.12.08
좋은 발라드 연속듣기  (0) 2016.12.05
다시 듣고 싶은 노래모음  (0) 2016.12.01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