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지브리 스튜디오 OST모음

저도 오늘 처음 들어 보는 음악인데 너무나 좋고 들으니 마음이 편안해 지면서 명상을 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오늘은 지브리 스튜디오 OST모음을 다 함께 들어 보고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에 강사 자격증 따는 거 상담을 받기로 되어 있는데 제가 지금 무척 떨리고 긴장한 상태라 이런 음악이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결혼해 아이도 낳고 나이도 이제 쫌 먹었는데 제가 과연 잘 할 수 있을지도 많이 걱정이 되고 젊은 사람들 틈에서 테스트에 통과를 잘 할 수 있을지도 무척 걱정되고 무섭네요.

   

지금까지 살면서 저에게는 일생일대의 큰 도전 중에 하나 인지라 더욱 기대도 되고 삶에 많은 변화가 생길 거라는 생각이 많이 들거든요. 나이가 더 들기 전에 무언가 배워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입장으로 되어 더욱 그런가 봐요.

   

그래도 지금은 마음의 진정이 필요한 순간인 거 같아 찾아낸 지브리 스튜디오 OST모음듣기를 들어 봅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들어 보시면 정말 편안하고 여러가지 생각들을 하게 될 것입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누가 만든 음악이라는 걸 배제 한다면 정말 좋은 곡이 많이 들어 있는 거 같습니다. 그냥 들었을 때 딱 마음에 와 닿는 노래들이 있잖아요. 오늘은 정말이지 제가 올린 동영상들이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거 같네요.

활기차게 시작되는 월요일인데 여러분들도 기운 내시고 힘든 일 있으시다면 지브리 스튜디오 OST모음듣기를 감상하시면서 좋은 하루 행복하게 마무리 하셨으면 합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7080 신나는노래 모음듣기  (0) 2016.12.14
클래식 명곡모음듣기  (0) 2016.12.13
슬플때 들으면 좋은노래  (0) 2016.12.10
감성 터지는 음악 연속재생  (0) 2016.12.09
2000년대 좋은 발라드 모음듣기  (0) 2016.12.08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