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외로울 때 듣기 좋은 노래

오늘은 정말 힘들고 기운도 없는 날인 거 같아요. 주말부터 많이 쌀쌀해 진다고 날씨에서 그러는데 그래서 그런지 저도 뭔가 쓸쓸하기도 하고 지친다는 생각이 드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들려 주고 싶은 건 외로울 때 듣기 좋은 노래를 선택 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있는 동영상 음악들도 무척 듣기에 괜찮을 거라 생각이 들지만 아래 두 번째 동영상의 처음 곡을 들으신 다면 어쩜 이렇게 와 닿는 건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진짜로 힘든 일 있을 때 들으면 누군가 나에게 들려주는 것만 같아서 너무 행복하고 기분이 나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예전에 누가 노래방에서 이건 불었던 게 생각이 나면서 눈물도 조금 나는 듯 합니다. 

   

오늘은 불금 이기는 하지만 뭐 그런 거 따지고 술을 찾지는 않지만 남편하고 한잔 기울여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따뜻한 동태탕 해서 소주 한잔 하자고 메세지 보내보려 고요. 

   

여러분들도 오늘처럼 왠지 쓸쓸한 날이시라면 누군가 함께 같이 할 수 없더라도 혼술이라도 한잔 해 보는 것도 나쁠 거 같지 않습니다. 제가 오늘 선택한 외로울 때 듣기 좋은 노래를 감상하면서 여러분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으면 합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아무렇지 않았던 거 같은데, 가을을 타는 건지 뭔지 감정들이 복잡하고 머리 속도 많이 복잡하네요. 그래도 이렇게 음악과 함께 라면 저는 이 시간 만큼은 자유로운 듯 합니다. 

나 혼자가 아닌 음악과 함께 하는 시간은 가져 보면서 여러분들도 기분 전환 되셨으면 하네요. 행복한 감상 외로울 때 듣기 좋은 노래 모두 같이 기운 내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힘들때듣는노래  (0) 2016.10.30
국내가요 발라드 모음듣기  (0) 2016.10.29
아름다운 팝송 모음집  (0) 2016.10.26
쌀쌀한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6.10.24
아무때나 들어도 좋은노래  (0) 2016.10.21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