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국내가요 발라드 모음듣기

벌써 다시 주말이 성큼 찾아 왔네요. 정말 어제부터 날이 많이 추워진 듯 한데요, 여러분들도 바람이 많이 차졌으니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다녀야 할 거 같아요. 오늘은 국내가요 발라드 모음듣기를 들어 보겠습니다. 우리 나라에는 정말 좋은 곡들이 많이 있는 거 같아요. 

목소리 좋은 가수 분들부터 가창력 좋은 분들까지 너무나 많기 때문에 중독성 강한 곡도 있는 거 같네요. 저도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제가 한 곡에 꽂여서 듣게 되면 무한 반복으로 듣거든요.

아마도 저만 그런 게 아니라 다른 분들도 본인이 좋아하는 노래가 있거나 새로 생기게 되면 보통 그렇게 많이 하시는 거 같아요. 제 친구들 중에 한 명도 저랑 똑같은 곡에 미쳐서 반복해 들었다고 하더군요.

   

그 곡은 바로 김필의 청춘 이라는 곡인데, 응답하라의 OST 이였습니다. 원래 원곡은 따로 있으며 김창완씨가 부른 곡이였어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이렇게 마음에 쏙 드는 음악이 있었다니 너무 늦게 알아 아쉬웠어요. 

   

그래도 드라마를 통해서 늦게 나마 알게 되어 감사할 따름 이였네요. 오늘 준비한 국내가요 발라드 모음듣기 두 개의 동영상을 재생해 보시면 여러분들이 예전부터 알고 있던 곡과 좋은 음악들이 아주 많이 수록되어 있어요.  

   

총 위 아래 100곡으로 모두 200곡을 들어 보실 수 있으며 집에서 편안하게 쉬고 있으시다면 틀어 놓고 하고 있는 일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도 그냥 컴퓨터로 인터넷 쇼핑하면서 틀어 놓고 들으니 딱 좋은 거 같네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고 여러분들도 혹시 집에 계시다면 국내가요 발라드 모음듣기를 들어 보시면서 행복하게 재미있는 토요일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  (0) 2016.11.02
힘들때듣는노래  (0) 2016.10.30
외로울 때 듣기 좋은 노래  (0) 2016.10.28
아름다운 팝송 모음집  (0) 2016.10.26
쌀쌀한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6.10.24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