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아름다운 팝송 모음집

오늘은 듣기도 좋고 들으면 힐링이 바로 되어 버리는 좋은 음악 아름다운 팝송 모음집을 준비 해 보았으면 모두 두 가지 동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으니 다같이 함께 들어 보도록 하세요. 

저는 위에 있는 음악도 너무나 좋지만 처음 선곡을 나오는 두 번째 동영상에 있는 곡을 듣는 순간 묘하게 아무 생각 하지 않고 가만히 앉아 감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제 마음에 쏙 드는 곡을 찾은 거 같아 행복한 느낌까지 들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계속 앞 부분만 반복으로 들었는데 뒤이어 나오는 모든 곡이 다 좋았습니다. 아마도 저에게만 마음에 드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이런 느리면서 졸려 운 듯한 걸 들어 보아도 무척 괜찮을 거라 생각해요. 

   

며칠 전 일요일에도 비가 많이 내렸는데 어제 새벽에도 비가 많이 내려서 그런지 아침에 많이 추웠습니다. 이제는 기모로 된 옷을 꺼내서 입기 시작을 할 때가 온 거 같아요. 다시 더워지거나 하지 않을 것만 같습니다.

   

겨울을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 이지만 막상 날이 점점 추워지는 걸 몸으로 느끼게 되는 조금은 여름이 그리워 지기도 하네요. 벌써 오늘이 수요일이네요. 일주일의 중간을 향해 달리고 있는데 아니 벌써 이렇게 빨리 지나갔다 싶네요. 집에 계시다면 추운 날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아름다운 팝송 모음집을 듣기 해보세요. 

   

이제 저도 몸도 챙기면서 감기를 조심해야 할 거 같아요. 독감 주사를 맞기는 했지만 독감과 감기는 전혀 다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거 같아요. 제가 갑자기 어제 비 오고 나서 목이 아프기 시작했는데 힘이 드네요.

분명히 오늘 푹 쉬고 나면 내일 훌훌 털고 운동도 가고 조금 밀린 빨래도 처리 할 예정입니다. 매일 매일 똑같이 보내고 있지만 이렇게 몸에서는 신호가 오네요. 오늘은 아름다운 팝송 모음집 듣기를 들어 보았으며 다 같이 좋은 곡 함께 감상해 보아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가요 발라드 모음듣기  (0) 2016.10.29
외로울 때 듣기 좋은 노래  (0) 2016.10.28
쌀쌀한 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0) 2016.10.24
아무때나 들어도 좋은노래  (0) 2016.10.21
비오는날 듣기좋은 노래  (0) 2016.10.17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