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ccm 찬양 연속듣기

이번 여름에는 자꾸만 교회에 못 나가게 되어서 마음이 무겁게 느껴지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집에서 저녁에는 ccm 찬양 연속듣기로 조금 마음에 평화를 찾는 듯 한데요, 여러분들도 이렇게 감상을 하면서 다시 한번 나를 뒤 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 올려 보아요. 

계속 강한 바람과 비도 내리고 이번 주는 진정한 가을 날씨 임을 확인 하였고 또 정신 없이 지나간 거 같네요. 딸 어린이집에서 하는 미술 전시회도 있는 날이라 이것 저것 준비하고 챙기느랴 남편과 딸과 오늘 하루가 어찌 간 건지 모르겠네요. 

가요 음악들도 들으면 모두 좋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시면 아이와 함께 있을 때 이런 노랠 들려주면 뭔가 편안해 보이고 저 또한 그렇게 느껴지는 듯 합니다. 내일은 다른 행사도 없고 오랜 만에 교회를 갈 수 있겠어요.

   

이렇게 자꾸만 무슨 일 때문에 빠지기도 하고 또 나가기도 하는 것이 반복적이고 습관처럼 되어 버린 거 같아 참으로 속상하고 제 자신이 조금은 부끄럽기도 합니다. 

   

저와 같지 않은 분들도 분명 있을 것이고 또 저처럼 자꾸 반복 되시는 분들도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집에서 라도 ccm 찬양 연속듣기로 심신의 안정을 되찾으시고 반성하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나 내 안에 주가 계시는 것처럼 정말 편안해 지는 감정과 느낌을 받으시리라 믿습니다. 처음에 나오는 동영상은 심수봉 씨가 부르시는 건데 목소리 좋으신 분이 들려주는 거라 그런지 더 좋게 만 들리네요. 

오늘 심수봉씩가 부른 건 처음 듣지만 꼭 추천해서 들으시라고 말씀 해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ccm 찬양 연속듣기로 꼭 들으셨으만 하는 마음에 자료 올려 드리니 꼭 좋은 감상 되셨으면 하네요.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발라드음악  (0) 2016.09.06
7080노래모음  (0) 2016.09.05
가을에 듣기좋은 팝송  (0) 2016.09.02
좋은 옛날 노래  (0) 2016.08.30
2016 클럽노래모음  (0) 2016.08.26
▲ top